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053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340
이 글은 1년 전 (2024/8/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웅 잘 안써서.. 나랑 연락하는 남자애들 다 응 안쓰고 웅 쓰던데 이유가 뭘까

대표 사진
둥이1
응은 딱딱해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은 자기가 보기에도 띠꺼워보여서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그래? 웅은 너무 애교같아서 난 별로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2222 예전에 응 이라 쓰다가 어떤애가 띠꺼워 보인다 한 뒤로 성인이 된 지금까지 엉 이나 웅 쓰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쓰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진짜 이유없이 그냥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여자랑 이야기할땐 많이 쓰던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남자끼리는 모르겠는데 여자한테는 많이 쓰는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절대 안 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오글거림 ㅇㅇ 근데 전여친들이 원하는 경우는 있었다 웅 써달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여자경험 있는애들이 웅 잘쓰는듯 경험상 모쏠인애들이 웅쓰는건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약간 애교잇고 그런 느낌이라 쓰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ㅇㅇ 응은 딱딱해보이고 엉은 안친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하나같이 다 웅 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여기에 커플 카톡 캡쳐한거 올라오는거 보면 다 웅웅거리던데
볼때마다 조금 역겹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역겹까진 아니지만 남자애들이 왜 쓰는지 궁금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응이 어때서
응이 띠껍고 딱딱해보이는게 절대 아닌데
여자들이 가스라이팅하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진짜 별 사람 다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왜이래 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응은 딱딱해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ㅇㅇ 은 대충쓰는거 같고
응은 딱딱한거같고
웅은 반응은 해주고있다 이런느낌이라서 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름 신경쓴거였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보통 여친한테 옮는거같은데.. 여자애들 웅 많이 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내 남친도 말투 개딱딱하다가 나땜에 좀 유해졌어ㅋㅋ 나도 애교 심하진않아서 웅. —했엉. 이랬구. 이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22 여친 말투 닮아가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응응/엉 정도가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이제 옹 쓸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ㅇ <- 이렇게 하니까 욕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그건 좀 욕먹을만 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애교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맞아 여자랑 톡할땐 꼭 쓰더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친구, 가족=ㅇㅇ
여친이랑 싸울때=응
여친과 평화로울때=웅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엇 근데 걍 남사친들도 웅 쓰는 애들 짱많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에? 사귀지도 않는데 쓴다고? 뭔가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부드럽게 말하려고 그런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내남친은 옹 씀 웅은 좀 간지럽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나도 썸남이 웅 거려서 좀 깸.. 그냥 응! 이나 응응~ 이러면 안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응은 화내는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응은 보통 싸울때 쓰니까 기본적으로 꺼리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역겹다
남자는 ㅇㅇ ㅇㅋ 두개로 가는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애교, 연인간의 애정표현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내기준 친구, 지인, 부모, 형제, 직장동료 아무한테도 안쓰고
여친한테만 웅 씀
'웅'이란 그런 단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난 좋든디??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썸/여친한테 웅 안 쓰는 남자 못 뷰ㅏ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애교부리는거임 썸남 남친말고 다른 남자가 너한테 그러고잇다면 관심잇거나 걍 애교쟁이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걍 응으로 하지 왜 꼭 웅일까 싶긴 햇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남자끼리 있을때 쓰면 왕따당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괜찮아지는법
20:35 l 조회 1
애인 시간차 이모티콘 뭐야 ㅋㅋ
20:33 l 조회 2
너네라면 회사 후배 결혼식 vs 남자칭구 생일 어떤거 선택할거야??2
20:32 l 조회 5
애인이 본인이 실수한 부분에서 사과를 안해...1
20:31 l 조회 6
연애할때는 관심사 취미 맞는게 좋다2
20:27 l 조회 14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5
20:27 l 조회 24
연애중 너가 날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는거 좀 급발진인가??10
20:24 l 조회 23
썸붕 후 나 멀티프로필 해놓은 남자 심리 뭐야? 남자들 말해줘2
20:23 l 조회 14
장거리인데 행동과 표현 둘 중에 하나만 충족해도 된다고 생각해? 5
20:23 l 조회 10
이거 신뢰회복 불가능이지8
20:19 l 조회 28
근데 남녀불문 인수타 차단 햇던 사람들 나중에 보면1
20:13 l 조회 44
애인한테 이유 묻지 말고 나 너무 힘드니까 위로해 줘라고 하면 다들 애인이 뭐라 할 거 같아 3
20:12 l 조회 14
헤어지고 카톡차단 안하는거 미련있는거야? 2
20:12 l 조회 28
전애인한테 들었던말중 충격적인말 생리안하니까1
20:11 l 조회 36
이별 진짜 어떨때눈 개짜치고 어떨땐 서운함2
20:08 l 조회 25
이게 내 잘못인지 봐줘 16
20:06 l 조회 27
전애인이 더 좋건 현애인이 더 좋건 떠나서 1
20:05 l 조회 27
잇팁 남익 궁물3
20:01 l 조회 18
남자인 익 있으면 전애인 심리 쫌 알려주라.. 6
19:59 l 조회 32
이렇게 말 예쁘기 하는 남자 안흔하지?6
19:58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