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문현빈을 선발로 써라 접전에 내라 이게 아니고 이렇게 점수차 클 때도 덕아웃에 놔둘거면 왜 데리고 다니는지 이해를 못하겠단 말… 노시환 아픈데 빼주고 쓰면 되잖아 6회부터 말했는데 더 벌어진 8회에도 안빼주고 9회에도 안빼주고
| 이 글은 1년 전 (2024/8/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한화 문현빈을 선발로 써라 접전에 내라 이게 아니고 이렇게 점수차 클 때도 덕아웃에 놔둘거면 왜 데리고 다니는지 이해를 못하겠단 말… 노시환 아픈데 빼주고 쓰면 되잖아 6회부터 말했는데 더 벌어진 8회에도 안빼주고 9회에도 안빼주고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