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71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5

[잡담] 정국라방 짤만으로는 감이 안오는데 | 인스티즈

[잡담] 정국라방 짤만으로는 감이 안오는데 | 인스티즈

[잡담] 정국라방 짤만으로는 감이 안오는데 | 인스티즈

[잡담] 정국라방 짤만으로는 감이 안오는데 | 인스티즈

누가요약 좀ㅋㅋ 알바하는데 보고싶어 죽는줄

대표 사진
익인1
다리모으는거 귀엽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건 고나리자 때문에 4시간동안 소시지를 카메라 뒤에서 숨어서 먹음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이거 너무 웃겨 슴어서먹방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개웃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갸존잼 귀여미였다 설렜다가 다정했다가 의식의 흐름으로 이것저것하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춤+노래+먹방+소통 다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늘 올린 챌린지 비하인드 > 후배들 노래 듣고 샤라웃 > 노래 부름 > 공룡 영상 보여줌 > 아이폰으로 맥주 따는 거 보여줌 > 팬들에게 한국어 찬양 > 이런저런 얘기 쫑알대다가 종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뜨도한테 사랑고백하고 뜨또 노래불러줬는데 음색 존좋이었어 꼭 들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번 앨범 노래 정국 혼자 몇 곡 불러줬는데 목소리 잠겼는데도 냥좋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로활동때 어떤 스타일의 노래를 하면 좋을지 고민도 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4시간 넘게해서 의식의 흐름임 ㅋㅋㅋㅋ근데 노래도 불러주고 뭣보다 콘끝나고 쉬고 싶을텐데 와서 4시간 라방해주고 가서 팬들은 감동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트북 무릎에 얹고 조신하게 다리모으고 한참 앉아있다가 화냄 멋진 자세로 있었야하는데 이럼서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국 나같다 adhd 있으면 분마다 하는게 달라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스타다 ㄹ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음 솔로 방향성 고민한다는게 제일 설렘 빡센퍼포 하고싶다는 것도 개좋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위버스 지운지 꽤 됐는데 다사 깔아야되나 뭘 많이햇구나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근데 개잘생겼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자러간다 100번쯤 말하고 라방 끔 ㅋㅋㅋ 솔로 방향 고민중이고 살을 더 빼야할 이유가 있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ㄷㄱㄷㄱㄷ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근데 캡처 잘했다 존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쿡방 겜방 방구석콘서트 이런 요약 기대했는데 댓마다 다른얘기 하고있는거 다들 너무 신나보여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나도 아직 못봤는데 재밌어보여 와중에 여전히 존잘이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adhd 같음 걍 갸웃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제임스 무슨 고전영화 속 조각상같아..
21:20 l 조회 5
엥 봄타나봐가 서인국 노래였다고....
21:20 l 조회 6
하투하 팬 있어?
21:20 l 조회 8
리센느 진짜 한명도 빠짐없이 다 예쁘다
21:19 l 조회 6
공차에 음료 시키면 물 마실수있어?1
21:19 l 조회 13
뷔 이거 소품인가
21:19 l 조회 33
훈육할 때 서로의 역할이 진짜 중요한 것 같아
21:18 l 조회 7
안원잘 피디 좀 많이 의심됨
21:18 l 조회 34
난 요즘 그런 생각이 드는데 한국 특유의 기준인 인생에서 벗어나면 더 잘사는 시대가 오지않았나 싶어
21:18 l 조회 11
미나미 교토식 화법 개잘한다ㅋㅋ
21:18 l 조회 60
안정환 강하게 말했구나3
21:18 l 조회 77
요즘 이계훈이 너무 좋음
21:17 l 조회 8
원빈 오늘 진짜 하울같음5
21:17 l 조회 41
260628 닝닝 인스타 업뎃2
21:17 l 조회 24
안정환 틱톡라이브? 짤만 보는데 순수재미ㅋㅌㅋㅋㅋㅋㅋㅋㅋ
21:17 l 조회 15
정보/소식 선 넘는 팬들의 콘서트 피드백에 엑디즈 건일 버블 답장
21:17 l 조회 85
근데진ㅉㅏ누구하나...축구 제대로 발전시키겟다고 진지하게 임하는 사람 하나 없는것같음
21:17 l 조회 8
이소희 뭐해3
21:17 l 조회 29
덕질은 가볍게 하는게 좋은거같아
21:17 l 조회 12
세븐틴 정한 왜 사회복무3
21:17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