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1298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9
이 글은 1년 전 (2024/8/26) 게시물이에요

물티슈 쓸 때마다 귀찮아서 빡침

때려고 해도 휘어져서 떼어지지도 않고

여러개 사져있어서 다른걸 살 수도 없고 [잡담] 물티슈에 이거 왜 있는거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한장씩 나오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스티커를 떼고 쓰는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ㅋㅋㄴㅋㅋㅋㅋ 당연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러겹 뽑아지지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장씩 뽑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러장 뽑지 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 아이디어 낸사람 바보인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첨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처음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 이거 너무 편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티커 제거하라구 써있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기 다 쓰여있네 한손으로도 쉽게 뽑을 수 있게, 뒷장 딸려오지 않도록, 스티커제거하고 쓰셈 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ㅋㅋㅋㅋㅋ다 써있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러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스티커를 떼고 쓰는거구나는 모야...???? 당연히 떼는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그라미 치면서도 글씨는 읽어보지 않는 진정한 한국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렇게 다 써잇는데도 사용법을 모르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저거 처음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ㅠ아니 스티커에 다 써있는거 너무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엥 진짜 스티커에 다 써있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물티슈 바이럴이라 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 진심 바이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거 첨에 스티커 떼고 첫장 끄집어낼때 개빡치긴 하는데 첫장만 무사히 뽑아내면 그 다음부턴 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구멍 양옆에 가위질 한번만 해도 쏙쏙 잘빠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아니 좀 설명서 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오. 처음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여태 스티커 안떼고 어떻게 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근데 먼말인진 알겟는데 난 스티커 떼고 물티수 뽑고 또 스티커 다시 붙여서 쓰긴햇어ㅋㅋㅋㅋ뚜껑잇어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능검 책 안 사고 기출만 해도되나?
14:43 l 조회 1
언더아이라인 안어울리는 사람은 언더속눈썹더 안어울림??
14:43 l 조회 1
이런걸로 꽁기해지는게 속좁음?
14:43 l 조회 1
우울한 감정을 자꾸 표현하는 사람 왜 싫을까..ㅠㅠ
14:43 l 조회 1
수영인들아 눈밑꺼짐 어케 해결해
14:43 l 조회 2
다들 이 드라마 알아??? 갑자기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 볼때마다 설레…
14:42 l 조회 5
난 왜 여름에도 입맛이 좋을까
14:42 l 조회 3
요즘 마트들 에어컨이 너무 약함
14:42 l 조회 6
알바적응기간언제까지라고생각해?1
14:42 l 조회 3
숙취해소제 유통기한 언젠지 모르겠는거 있는데 안먹는게 낫겠지....
14:42 l 조회 3
사내연애하는 방법좀
14:42 l 조회 5
다이어트중 먹어도 되는 편의점간식뭐있음2
14:41 l 조회 7
너네는 소개팅상대 사진 애매할때 일단 나가봐?아님 거절해?
14:40 l 조회 4
근데 커뮤 씻지도 않고 한다잖아 1
14:40 l 조회 22
머리카락 너무 관리하기어렵고 더워서 숏컷치러 갈지 고민
14:40 l 조회 6
우리집 내향인가족인데 은근 웃긴듯 ..2
14:40 l 조회 11
시외버스 에어컨 진짜 지옥이다1
14:40 l 조회 5
여자이름에 소 자 엄청들어가네 소연 소희 소현 소미1
14:40 l 조회 12
요즘 일본도 다 키 큰 여자 선호하지 않아?
14:40 l 조회 10
2009년생 <— 들으면 어떤 느낌이야?1
14:3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