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1823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8
이 글은 1년 전 (2024/8/31) 게시물이에요
누가 시간지나면 없어진다고 하지만 그런 여드름자국도 있고 아닌것도 있음 
아닌건 피부과에서 치료받아야해,,
나도 여드름자국 같은 자리에 있는것들 8년째 있어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하 진짜.. 난 자국 때문에 피부과 10회 레이저햇는데도 여기 피부과가 문제인지 내 피부가 문제인지 고대로라 더 스트레스임 ㅋㅋㅋㅋㅋ 애초에 자국 안 생기게끔 관리 잘행줘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회 혹시 브이빔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뭔지 몰라서 방금 검색해 보고 왔는데 아닌 것 같아... 난 별루 안 아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코 ㅜㅜ 나중에 여유로우면 브이빔 추천할게! 자국에 좋은 레이저라,, 효과있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 알겟어 진짜 고마워
한 번 뒤집어지고 자국 왕창생겨서 너무 스트레스였는데 피부과 다녀도 안 없어지길래 ㅠㅠ 꼭 해보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국은 피부과에서 어떤 진료 받아야 없어져? 가격 알려줄 수 있을까? 피부과 안 가봐서 잘 몰라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닝, 브이빔! 그리고 여드름이 더 이상 안나는 상황에서 레이저를 해야하는거라 카프리레이저가 좋은데 예민한 피부이면 여드름약을 먹거나 물방울로 꾸준히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해놓는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친절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가 생각하기에 자국남는 여드름자국 어떤 스타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구별하는거 진짜 힘든데,, 내 생각에는 일단 여드름 자체가 다른 여드름보다 늦게 회복이 되거나 같은 자리에 계속 나는애들은 거의100퍼인듯,,, 일단빨리 회복이 안되는 애들은 연고발라주고 전에 여드름 생겼던 자리에 계속 나는건 진짜 ㅜ피부과 가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브이빔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레이저하면 피부 얇아지고 안좋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다니던 피부과는 30-32 받았어 근데.. 한달에 한 번씩 치료받던거라 나름 ㄱㅊ았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 번에 30...?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사후관리는 팩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피부과 관리말고는 .. 노스카나면 될까 ..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근데 그건 자국이 회복이 되는 여드름 자국이야! 여드름 막 짜고 난 후 시간이 지나면 점점 짙어지잖아 색소가? 근데 여드름 자국에 계속 있었던건 노스카나두 해당이 안돼 오로지,, 필이나 레이저? 근데 3년4년걸려서 여드름 자국이 사라지는 사람두 있더라,,, 난 엄청 색소사 옅어지기만 하고 아직두 있엉ㅎㅎ 꼭 한 번 생길때 원래 자리에 없던 여드름자국이면 노스카나 발라줘서 예방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쿠만 고마워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색소침착보다 파인게 대박임 나 완전 여드름쟁인데 얼글 파인자국 때문에 얼굴 완전 울퉁불퉁 괴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점으로 바뀌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ㅋㅋㅋㅋ 나도 몇개 점으로 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도 나 5년째 안 사라져
피부과 의사한테 말해봐도 “그런 건 없다, 웬만해서 몇개월 이내에 사라진다” 이러길래 억울햤는데 …나만 이런 줄 알았는데 ..!!! 아니엿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진짜 안 사라지는건 정말 안사라져 ㅠㅋㅋㅋㅋㅋ!!! 나도 피부에 대해 이리저리 알기전에는 왜 사람들이 다 사라진다고 하지? 하면서 답답했어 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그래서 양 볼에 여드름 흉터 엄청 많아… 이거 시간으로 때우기엔 불가능인 것 같아서 나중에 돈 모으면 치료받고 싶음… ㅜ 근데 또 인터넷 보니까 여드름 흉터가 오래되면 치료하기도 힘들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같은자리에 계석 나는 여드름은 무슨치료받았어?!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그 여드름은 안나게 하는게 첫번째라
난 여드름약이랑 수분위주 관리 받았어
참고로 나는 짜면 흉이 엄청 잘 남는 얇은 피부에다가 장벽도 많이 무너져있던 상태라 진짜 베이직한 관리만 꾸준히 했는데 ㄱㅊ았어! 그 후에 자국 레이더 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드름 흉터 말하는거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색소침착으로 남은 흉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피부에 상처 났을때 잘라쓰는 약국에 파는거 비싼거 있잖아 그거 붙이면 흉터 없어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는 흉터 생긴지 초기에 해야 함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그 브이밤 레이저?는 몇 번 해야 효과볼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5회 하니까 없어졌었엉! 근데 사람마다 다 달라 난 거의 몇년동안 있던 자국이라 색소 자체가 엄청 작았고 피부과에서도 몇번하면 사라지는 쉬운 피부라고 했거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닝 막 시작하려고 하는데 보통 폰 가방에 넣구 뛰나..?
23:56 l 조회 2
코인대폭락장을 겪은나로 무서움1
23:56 l 조회 17
알코올 향에도 취하네
23:56 l 조회 4
HLE 월즈스킨 2개 보유한 강아지
23:56 l 조회 6
LCK 티원 스킨 대회 때 자주 볼듯 ㅋㅋㅋㅋ
23:56 l 조회 9
기초대사량이 높으면 왜 살이 잘 빠지는 거지?2
23:56 l 조회 12
LCK 구마유시 스킨 미감이 있으시네..
23:55 l 조회 12
가방 골라줘~!! 4
23:55 l 조회 15
나 지금 10일째 똥을 안싸고있음2
23:55 l 조회 12
바다가 ㄹㅇ 무서운거 같음1
23:55 l 조회 14
복근 만들면 건강 어디에 도움 되는거야?2
23:55 l 조회 9
1박2일 출장인데 백팩 vs 캐리어 vs 큰핸드백
23:55 l 조회 2
LCK 세라핀 만세1
23:55 l 조회 14
나 솔직히 이쁜데 공부못해서..1
23:55 l 조회 17
생리 끝난지 한주만에 또해
23:54 l 조회 5
밖에 너무 시원해2
23:54 l 조회 9
이정도 인스타스토리 길티야 ? 1
23:54 l 조회 13
난 뭘 해도 어려보여…4
23:54 l 조회 8
죽어도 손해보기 싫은 사람들은 다음주 넘어서 추매해1
23:54 l 조회 32
썸녀누나가 술 취한거 같은데5
23:5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