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137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
이 글은 1년 전 (2024/9/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잡담] 에어비앤비 댓글 쓰고 이런 적 있어? | 인스티즈


내가 에어비앤비를 해외 통틀어서 10번은 사용한 거 같은 데 이번에 국내 여행 가서 사용한 숙소가 사진과 너무 다른 거야. 생각보다 너무 오래 됐고 벌레도 있었고 청소도 제대로 안 된 것 같아서 리뷰를 남겨야겠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내가 퇴실 했다고 하니깐 호스트가 감사합니다. 별점 다섯개 부탁드릴게요. 하는 거야.
그거에 기분이 좀 나쁘더라고..중간 중간에 불편한 거 없는지 물어 본 적도 없고 진짜 처음에만 입실 어떻게 하는지 설명해 주고 끝이었거든. 근데 그 리뷰가 에어비앤비 장사에 너무 직결 되니까 고민되더라고. 되게 초기 장사 하시는 거 같았거든 리뷰도 애초에 하나만 있었어.. 그래서 고민하다 3일 뒤에 솔직한 리뷰 남겼어.
그래서 장점 3개랑 단점 3개 적었지. 근데 단점이 화장실 곰팡이, 벌레, 먼지 이런거야.
근데 아까 보니까 불편 드려서 죄송하고 리모델링 예정중이라거 하면서 기프티콘 드리고 싶은데 리뷰 삭제 요청 하더라고.. 어떻게 하는 게 맞을까 고민되네..
리뷰 때문에 장사 못하게 하는 건가 싶기도 하고 태도가 맘에 안들기도 하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취업 고민이 있어ㅠㅠ 8
06.27 01:41 l 조회 17
생일선물 어떻게 받아야될까 조언 좀 부탁해
06.26 21:45 l 조회 5
성인되어서 수두 걸려본익 있어?
06.25 22:36 l 조회 47
고딩친구가 모청이라도 줄줄 알았는데 안줌 6
06.25 09:16 l 조회 112
외모정병글 개개개싫어하는데 혹시라도 극복한 사람이 있다면 조언 얻고 싶어 1
06.24 22:27 l 조회 25
회사에서 일정 정할때 계속 머뭇거리는 사람 나만 짜증나나
06.24 19:57 l 조회 46
3개월 인턴 하고 정규직 전환 꺼려지는데 배부른 소리일까?
06.24 07:36 l 조회 84
부모랑 얘기하몀 답답해;;2
06.23 09:21 l 조회 83
공시 교행직 점수 이렇게 받았는데 일년 더 하면 가능일까?18
06.20 23:13 l 조회 213
이마가 긴데 사각턱 때문에
06.20 00:48 l 조회 86
심리상담 부당한 일 당해도 할말 못하는건 어떻게 고쳐야할까4
06.18 21:15 l 조회 111
직장 제가 잘못한건지 궁금해서 글 써봅니다
06.18 13:55 l 조회 139
다음 생이 있다면
06.18 12:38 l 조회 82
주식 시드머니 얼마정도 필요해?12
06.18 11:17 l 조회 374
겹치는 친구들 있을 때 한 친구랑만 멀어지는 법
06.17 19:58 l 조회 72
도와줘 입사일주일만에 퇴사각오하고 3
06.17 18:46 l 조회 129
컴활자격증 딴 사람 있어?1
06.16 23:23 l 조회 107
심리상담 우리엄마가 조현병인데 내가 죽고싶어...3
06.16 12:09 l 조회 213
남의 집 기둥은 빼오는거 아니라고 하잖아8
06.16 00:03 l 조회 247
취준익인데 사무직 계속 도전할지 서비스직갈지...4
06.12 15:05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고민(성고민X)
일상
이슈
연예
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