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204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이 글은 1년 전 (2024/9/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남치니랑 나랑 같은 아파트 단지 출신이고, 양가 부모님들이 간섭은 잘 안하시는 타입이거든

나도 가족들이랑 엄청 화목한데 특히 내가 어릴때부터 우리 지역에 이모(5자매)들이 가까이에 다 사셔서

엄마랑 이모들 그리고 사촌들끼리 서로 잘 돕고 사는거 보니까 너무 행복했어서

결혼해도 여기 아파트 사서 살고 싶어

혹시 나 말고도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 있어?

대표 사진
둥이1
나도ㅋㅋㅋㅋㅋ엉니들 형부들이랑 예비신랑이랑 나중에 그렇게 살자~~하긴 했어ㅋㅋㅋㅋㅋㅋ
빌라 매입해서 네자매 다같이 살자~!! 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친정 근처에 사니까 너무 좋아!!!
남편 경상도 사람인데 회사에서 만나규 겨롱했는데
친정 엄마가 가까이 있다는건 큰 복이여,,
근데 이모 사촌들도 여기 다 있으면 더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친정 근처인데 진짜 장점밖에 없엌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애인 허남준 닮음
19:54 l 조회 6
회피형 이별통보 후 노컨 진짜 효과 있어?
19:51 l 조회 10
31살 남자 모은 돈 4-5000 어케 생각해?4
19:48 l 조회 24
회사 짝남 있는데 나 이거 이상한 행동이야...?
19:47 l 조회 16
Intj들아 제발 들어와줘 인티제들아
19:47 l 조회 6
소개팅
19:46 l 조회 8
고딩때 같은 학교에서 연애해서 좋은점도 있었지만1
19:45 l 조회 12
여자익들 교복치마 어디까지 줄여봤었어?
19:45 l 조회 6
앺터 당일파토나고 잠수당함ㅎ...
19:42 l 조회 11
넷사에서는 그렇게 알파메일만 외치면서3
19:41 l 조회 23
애인이랑 침대에서 자다가 베게들고 걍 땅바닥에서 잤는데 애인 그거 보고도 잔게 개빡치는데 내가 이상한거임?.. 4
19:38 l 조회 38
이별 슬픈데 눈물이 안 남
19:35 l 조회 13
잇팁인데 잇팁만 꼬임 ㅋㅋㅋ
19:34 l 조회 11
연애하고 뭔가 정병이 심한거 같아서 헤어지는거 어떻게 생각해... 2
19:33 l 조회 20
썸타는데 자기 어디 나갈 때마다 어디 나간다고 보고, 가끔 사진 이거 연애경험 많은 거야?2
19:32 l 조회 33
엣티제들아
19:32 l 조회 6
오늘까지 생각해본다햇는데 헤어질까말까2
19:27 l 조회 25
내가 찼는데 너무너무 슬퍼서 미쳐버릴수 있어??7
19:27 l 조회 40
만약에 5억 중에 4억 날리면 팰거다 6
19:25 l 조회 31
20대 중후반에 모솔이면 슬슬 연애 꼭 해야 하는 시기라고 생각해..? 9
19:23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