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직장인이고 자취한지 7년차고 원룸 살고있어. 나는 가족들이랑 사는데 한번씩 지나가는 말로 “나도 엄마아빠랑 살고싶다”고 하더라고요새 퇴근하면 꼭 거침없이 하이킥을 보길래 그렇게 재밌냐고 물어봤더니 재밌기도 한데 이순재네 가족들 보고있으면 시끌벅적하고 그 가족 일원이 된거 같은 느낌이라 틀어논다고 하더라
혼자 사는게 많이 외로운가.. 뭐 해줄 수 있는거 없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4/9/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직장인이고 자취한지 7년차고 원룸 살고있어. 나는 가족들이랑 사는데 한번씩 지나가는 말로 “나도 엄마아빠랑 살고싶다”고 하더라고요새 퇴근하면 꼭 거침없이 하이킥을 보길래 그렇게 재밌냐고 물어봤더니 재밌기도 한데 이순재네 가족들 보고있으면 시끌벅적하고 그 가족 일원이 된거 같은 느낌이라 틀어논다고 하더라 혼자 사는게 많이 외로운가.. 뭐 해줄 수 있는거 없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