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300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3
이 글은 1년 전 (2024/9/04) 게시물이에요
나 옷땜에 넘 스트레스받아 
뭐살지 뭐 입을지 회사갈때 친구만날때 친척결혼식갈때 
옷사는것도 피곤하고 ㅠ 코디하는것도 지침 
근데 남들이 옷 개못입는다고 평가할까봐 뇌에 힘주고 옷 생각하느라 홧병날것같음 걍 맨날 반바지에 검정티 입고 다니고싶다 
원래 다들 이러고 사는거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난 본문처럼 살아 ㅋ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ㅜ 그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듀 스트레스 팡 터져서 이제 옷 안사 거지같은 반팔에 허벌바지만 죽어라 입고다님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만날땐 어케해
난 사실 회사갈때보다 친구만날때 더 스트레스받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도 거지친구만 만남.... 공주친구랑 약속을 무한히 미루게돼 이제 화장도 하기 싫은걸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씨 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 나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출근복은 후줄근한거 돌려입고 주말에 약속 있을때만 신경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걍 입는뎈ㅋㅋ큐ㅠㅠㅠㅠ특별한 날 빼고는 걍 허벌세트로 입고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나도 그래서 핏 괜찮은 상의 쟁여두고 하의만 바꿔서 입으면서 살아.. 쇼핑하는 게 스트레스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똑같구나 ㅠ 뭔가 위안이 된다 .. 흑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래서 회사갈땐 티셔츠 바지 돌려입고 약속있을땐 원피스 돌려입어 원피스만 입으면 코디신경 안써도 되고 편하고 꾸꾸꾸 되서 편해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댓글에 공감하는사람많네..!
신기하다 난 옷입고 사는거 즐겨서 스트레스인적은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약속 있는 거 아니면 출근할 때 대충 돌려가며 입는당 상의만 다르고 하의는 똑같이 돌려입거나,, 뭐 그런 식,,? 약속 있을 땐 진짜 코디 오려 걸려ㅠ 정해놓고나면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어서 가끔씩 현타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그래서 어느순간부터 옷 안사고 교복처럼 3개를 월화수/목금토 이렇게 돌려입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엄청 스트레스받아 근데 난 플러스로 살도쪄서 사이즈도 매번 엄청 꼼꼼하게 봐야해서 너무너무 힘들어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내가 좋아서 꾸미고 다녔었는데 나이드니까 귀찮아서 걍 격식차리는 자리 아니면 개후리하게 다님 ㅋㅋㅋ 옷 쇼핑도ㅠ잘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사고싶은 옷이 많아서 고민일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3 사도사도 이쁜 옷 자꾸 나와서 스트레스야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궁금한게 이렇게 잘꾸미는 사람들은 잘 못꾸미고 편하게 다니는 사람보면 좀 짜친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내옷 아니면 별로 관심이 없어서 … ㅋㅋㅋㅋ근데 너무 이상하게 코디하면 쫌 띠용? 할때 있긴한데 잠깐 그렇게 생각하고 별 생각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단 난 스트레스받아
산다고 사는데도 입을라고 보면 입을게 없어 짜증나
옷사러 가는것도 피곤해 한 30분 옷 구경하고 사고 집에 가면 쓰러져서 자 ㅠㅠ
인터넷으로 사자니 옷이 어떨지도 모르겠고 사이즈도 어떨지 모르겠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약속 생기면 계속 뭐입지 하다 없는것같아서 사게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진짜 스트레스 받음
옷 자체끼리 조합도 봐야되고 나랑 어울리는지도 봐야하고
체형커버 되는지도 봐야하고
그리고 이런 걸 다 보고 조합하려면 돈이 많아야 하는데 돈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다
난 +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이 뭔지도 모르겠고 내가 입고다니는게 누군가가 봤을때 최악은 아니어야할텐데.. 이런걱정이 들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아 나도 타인 시선 신경 많이 써서 ㅠ
진짜 스티브잡스처럼 검정티에 청바지만 입고댕기먼 얼마나 좋을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로.. 아니면 걍 개인 코디가 있는거임
아침에 일어나면 쫙 코디가 이미 되어있는거임.. 돈만주면 쇼핑 알아서 해주는거임..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캬~~환상이다 ㅠㅠ 우리는 그게 안되니 스트레스를 받아야하는 거구만...흑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진짜 ㄹㅇ 돈이 문제가 아니고 .. 정신적으로 스트레스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걍 대충 입고 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잖아..? 나는 그래서 쇼핑 시간이 힘들어 근데 해야됨 그래서 두배로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하기싫은데 해야돼
차라리 내가 아예 무던해서 신경 안쓰고 살수있었으면 더 좋았을것같아
남 시선 신경쓰는것땜에 약속 시간 전에 옷고르느라 시간날리면 현타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옷을 못입어서 나도 너무 힘듦 쇼핑하는것도 스트레스고 뭘 입어야될지 코디 생각하는것도 힘들고 스트레스얔ㅋㅋ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걍 대충 입고 살아 공적인 장소 가는거 아니면 평소에 잘 스트레스 안 받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번 진짜 다 내려놓고 편하게 입고 친구부터 만나보는 건 어때?? 나는 원래 예민해서 옷으로도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대충 입고 다녔는데 어느순간 무던해지니까 좀 꾸며입는거 즐기게되는 시기도 오고 그렇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친구가 나 너무 옷 못입는다고 생각하지 않을까..? 이런 고민 자체가 남 시선 줠라 신경쓴다는 거겠지 ㅋㅋㅋ??? ㅋㅋㅋㅅㅋㄱ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는데 그런 사람은 평생 그렇게 생각할거라서 입밖으로 안내뱉으면 무슨 상관인가싶어 그리고 중요한 자리에서도 안꾸미면 좀 그래보이겠지만 꾸미는 날엔 꾸미고 적당히 그러면 다 아무생각 없을걸??? 솔직히 까내린다해도 걔네가 어쩔거야 인생에 그렇게 중요한 사람들도 아닐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나는 옷때매 행복해서 사는데 그걸 고르는게 너무재맜고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옷막 아이쇼핑 하면 내가입을거 생각하면서 두근거리고 실제로막 옷 되게잘입어보이는 코디 같은거 입으면 되게 자존감 올라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대충 살아서 스트레스 안 받음. 대충 무난하게 어울리는구 대충 매치해서 입는데... 오히려 옷이 많으면 저런 애로사항이 생기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그냥 셔츠 깔별로 + 슬랙스 3개로 몇년째 돌려입는 중ㅋㅋㅋㅋ 어딜가도 안 튀고 무난해서 좋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키정병은 절대 치유 안되겠지..
10:40 l 조회 10
주식 모으기 해놓고 계좌 안들어갔더니
10:39 l 조회 6
익들 20대 중후반이고 예쁘다는말 엄청 듣고
10:39 l 조회 6
앤티앤스 먹을까 크리스피 먹을까1
10:39 l 조회 5
하닉 당연히 조정오긴 하겠지 근데 3백만원 이상일때 10%빠지고 다시쭉올라가고 이럴듯
10:39 l 조회 10
연저펀 이거 옛날에는 한 40대에나 하라고봤는데
10:39 l 조회 5
625참전용사지원하는카페욕하는거뭐냐
10:39 l 조회 5
상사가 자꾸 하품을 소리내서 하는데 본인은 모르나 2
10:39 l 조회 4
교수님한테 한학기 동안 좋은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제 넘엎3
10:39 l 조회 10
생리 일주일 지연인데....산부인과 갈말??2
10:38 l 조회 4
공시 장수생한테 "너가 더 잘할 수 있는 게 있다고 생각해" 이 말 괜찮아?2
10:38 l 조회 11
bts 손흥민 봉준호 삼전 하닉 렛츠고1
10:38 l 조회 5
사주에서 올해 좋다고 했는데 올해 왜캐 유난히 힘들까?3
10:38 l 조회 11
친구 말하는 거 왜케 재수없지 1
10:38 l 조회 7
이쁜애들은 어딜가나 행복하네 1
10:38 l 조회 8
본인이 먼저 인사하면 죽는 상사들 개싫다ㅋㅋㅋㅋㅋㅋ
10:37 l 조회 10
하닉 진짜 미쳤다
10:37 l 조회 12
넷사세 아니고 진짜 현실적인 27~28 남자 모아둔 자산 얼마가 평균5
10:37 l 조회 29
하닉 첨 샀을때가 194에 9주인데
10:37 l 조회 25
찐친의 남친이 계속 내 스토리 보는데 말 안 해도 되겠지?
10:3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