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부모님 중 한분만 은행원이셔애인이 막내인데 위에 형1 누나2인데 배우자분들까지 총 여섯분이 다 공무원이시거든.... 이러면 다른 직업은 별로 안좋아하시려나..? 전문직이라 돈 적게 버는 편은 아니야
|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부모님 중 한분만 은행원이셔애인이 막내인데 위에 형1 누나2인데 배우자분들까지 총 여섯분이 다 공무원이시거든.... 이러면 다른 직업은 별로 안좋아하시려나..? 전문직이라 돈 적게 버는 편은 아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