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겼으면 오늘이 1주년인 날이라.. 잘 극복해나가서 좀 괜찮았는데 어케 고백해서 사겼었는지 다 기억나는 하루라 죽겠다… 상대도 솔직히 생각나겠지 ? ㅠㅠㅠㅠ연락 왔음 좋겠다 정말로,,, 다른 날은 몰라도 오늘은 그래도 한번쯤 잠깐이라도 내 생각하겠지 ? ㅠㅠㅠㅠㅠ|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겼으면 오늘이 1주년인 날이라.. 잘 극복해나가서 좀 괜찮았는데 어케 고백해서 사겼었는지 다 기억나는 하루라 죽겠다… 상대도 솔직히 생각나겠지 ? ㅠㅠㅠㅠ연락 왔음 좋겠다 정말로,,, 다른 날은 몰라도 오늘은 그래도 한번쯤 잠깐이라도 내 생각하겠지 ? 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