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회피형들은 헤어지고 금방 괜찮아져?싫지않은데 회피형 거부반응? 좋아질것 같으니 방어기제로 갑자기 헤어지자 해서 끝난 경우에 시간지나서 상대방이 연락하면 어때?
혹시 내심 상대방이 먼저 연락주기를 바라기도해?
읽씹을 몇번 당햇는데 그래도 꾸준히 연락해보면 방어기제가 풀릴까..?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회피형들은 헤어지고 금방 괜찮아져?싫지않은데 회피형 거부반응? 좋아질것 같으니 방어기제로 갑자기 헤어지자 해서 끝난 경우에 시간지나서 상대방이 연락하면 어때? 혹시 내심 상대방이 먼저 연락주기를 바라기도해? 읽씹을 몇번 당햇는데 그래도 꾸준히 연락해보면 방어기제가 풀릴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