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470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직장인이고 나는 취준생인데
애인이 요즘 맨날 바빠서 회사에서 연락 거의 없고 야군하고 늦게끝나서 집가자마자 자고 일찍 끝나는 날은 피곤하다고 일찍 자거든?
근데 걍 냅뒀어 그래서 나도 나 시험보고 이러는거 있어서 연락 텀 좀 길게 하고 그래도 퇴근길에 전화하면 받아줬거든?
근데 오늘 얘가 또 바빠서 연락안되길래 서로 텀 길게 연락하다가 나 시험 끝나고 전화했는데 안받는거야 그래서 걍 바쁜가하고 냅두고 가족들이랑 밥먹는데 전화와서 안받았거든? 
근데 30분뒤에 또 전화와서 갑자기 화내
왜이렇게 연락안되냐고 근데 나만 그랬으면 내가 절못한건데 걔도 자기 바쁠때 연락안했고 나도 내 할일있을때 안한건데 내가 뭘 그렇게 잘못한거야??
대표 사진
둥이1
둥이 잘못 없는 거 같은데...? 뭐가 불만인 건지 이해가 안 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나도 진짜 이해가 안가거 왜 갑자기 시비거냐했더니 내가 전화받았을때 말투가 별로였대..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진짜 이게 그냥 시비거는거아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하 좋아하는 30대 남익 있어?
0:24 l 조회 5
연락 별로 안하는 커플 있어?
0:23 l 조회 5
연애하는 중인데 전애인 자꾸 생각난다
0:22 l 조회 7
하 내일 드디어 둘이서 처음 본다
0:21 l 조회 6
나보고 입냄새난대 도와줄사람
0:17 l 조회 19
이별 헤어지자고 하는데 집 앞에 찾아가는거
0:17 l 조회 10
ENTJ 싸울때 어떤 스타일이야?
0:14 l 조회 11
애인 생일선물 사줄건데 도와줘~2
0:10 l 조회 31
애인 회식 가는 거 땜에 고민
0:10 l 조회 13
이별 그냥 죽엇다고 생각하는게 나으려나2
0:09 l 조회 27
남자는 좋아하면 말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게 맞는거같음3
0:08 l 조회 67
하 현타온다……… 30대 둥 있어?3
0:05 l 조회 55
남익 차였는데 왜 차인걸까3
0:01 l 조회 49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하는 거 봤는데 넘어가준 적 있어? 1
0:00 l 조회 17
헤어짐은 언제나 힘들다5
06.25 23:58 l 조회 49
3개월 연애하고 해어졋는데
06.25 23:57 l 조회 31
얘들아 너무너무 좋아하면 자존심 버려야겠지… ? 4
06.25 23:57 l 조회 41
짜치는 질문 미리 미안한데 2
06.25 23:55 l 조회 33
솔로 10개월차
06.25 23:49 l 조회 18
소개팅 애프터때 까일거같은데 걍 입고싶은거 입고가도되나 3
06.25 23:4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