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뭘해도 그 사람이랑 연결 짓게 되고뭘해도 그 사람이 자꾸 생각나고
뭘해도 그 사람이 너무나도 좋은데
그래서 내가 끝내려고 자꾸 그 사람만 보면 마음 아프고 울컥하고 눈물이 나서 도저히 못해먹겠어. 이번에 진짜 끝내려고 힘들겠지만 5개월의 짝사랑 끝 마쳐야지
|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뭘해도 그 사람이랑 연결 짓게 되고뭘해도 그 사람이 자꾸 생각나고 뭘해도 그 사람이 너무나도 좋은데 그래서 내가 끝내려고 자꾸 그 사람만 보면 마음 아프고 울컥하고 눈물이 나서 도저히 못해먹겠어. 이번에 진짜 끝내려고 힘들겠지만 5개월의 짝사랑 끝 마쳐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