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492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6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뭘해도 그 사람이랑 연결 짓게 되고
뭘해도 그 사람이 자꾸 생각나고
뭘해도 그 사람이 너무나도 좋은데
그래서 내가 끝내려고 자꾸 그 사람만 보면 마음 아프고 울컥하고 눈물이 나서 도저히 못해먹겠어. 이번에 진짜 끝내려고 힘들겠지만 5개월의 짝사랑 끝 마쳐야지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짝사랑 포기하려고.. 그사람은 신경도 안 쓸텐데 사소한거 하나하나에 롤러코스터 타는게 너무 힘들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만 감정소비 심해서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진짜 너무 힘들어ㅠㅠ 우리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벌써부터 눈물나 어떡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둥이도 그 사람 진짜 좋아하는구나… 나도 진짜 그사람 너무 좋아해서 눈물만 나고 힘들다ㅠㅠ 너무 심란해서 혼맥하는중..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내가 생각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좋아하더라고 내가… 심란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렇게 힘들면 고백이라도 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백하려고 했는데 타이밍 어긋나서 못하고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별 후 연락 의미가 있을까?
14:27 l 조회 2
본인표출 연애중 진짜 개개개감동이야 일하면서 힘들었는데!! 40
14:26 l 조회 5
남익들 외모가 자기 스타일 아니여도 만날 수 있어?
14:22 l 조회 7
아 썸붕 연락하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5
14:21 l 조회 17
애인 정말 아무것도 모르네.?1
14:19 l 조회 13
애인이 해외여행가자는데1
14:17 l 조회 16
손잡았는데 상대도 꼭 잡고 안놓고 만지작하면 최소 호?2
14:08 l 조회 25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6
14:04 l 조회 32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6
14:02 l 조회 43
싸우고 화해하는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해?3
13:55 l 조회 31
군인들 원래 이만큼 외롭니(INFJ)13
13:51 l 조회 41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7
13:38 l 조회 126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80
연애초에도 게임하나?6
13:31 l 조회 65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3
13:30 l 조회 66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2
13:27 l 조회 20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7
13:25 l 조회 77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59
내가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찡찡대본 적 있어?
13:24 l 조회 15
자기전까진 친구들이 위로해줘서 괜찮다가 다시 날 밝고 해뜨면 눈물이 계속 나1
13:1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