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250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
이 글은 1년 전 (2024/9/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단 우리집은 보수적 애인 생기면 잔소리 오지고 통제하는 집 
일단 대학 기숙사 써서 2주에 한번씩 주말에 집을 내려가 
만약 애인 생겼다고 말 안하면 엄마는 종강 할때까지 모르겠지? 
근데 만약 말 하면 집 안 내려오는 날에는 애인 만나냐고 잔소리를 할거야 좀 심하면 어떤 날에는 못 만나게 할 수도 있고 하지만 종강하고 본가가면 어짜피 만나러 가게 되는 거 알게 될텐데( 내가 친구가 본가 친구랑만 놀아서 없는 거 알아 ㅎ,,) 일찍 말할까 아니면 종강하고 말해? 
대표 사진
둥이1
굳이 말할 필요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본가 살면 알게 되어있어..
내가 20년 살면서 집순이라 어딜 나가질 않았어 친구도 한두명 뿐이라 ㄹㅇ 한달에 한번 만나... 그런 내가 종강하고 애인 보러 자주 나가면 물어볼 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대학갔으니깐 생활이 달라지는거지 뭐 대학친구 자주 만난다고해 이것저것 대외활동도 한다고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저런 분위기면 말할 필요가 없을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황은 알겠는데 걍 학교에서 마음 맞는 친구 생겼다고 둘러대거나 하면 안됨? 난 30년 집순이였고 평생 본가 살다가 자취한지 얼마안된 진짜 집을 사랑하는 찐 집수니였는데 애인 생기면 무조건 비밀로했어 우리집도 저런 분위기라서ㅋㅋㅋㅋ 숨길수 있을때까진 숨겨 안그러면 편의점 갈때도 의심받고 사람 숨막히게 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조언 고마웡..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제 고등학생도 미성년자도 아니고 성인이고 쓰니만의 인맥이나 생활반경이 늘어난걸 부모님도 어느정도 인지는 하시고 계실거야 친구나 모임이나 핑계 거리는 찾으면 많이 생겨! 숨기는게 무조건 좋은건 아니지만 우리집이랑 너무 비슷해서 말하는 순간 얼마나 사람 피곤하게 할지 내가 겪어봐서 감정이입된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말안하고 안내려갔을때 잔소리보다 말하고 안내려갔을때 잔소리가 더 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집순이에 통금있고 심지어 본가사는데 비밀연애 잘만 함ㅋㅋㅋㅋㅋ 맘 먹고 숨기면 다 숨겨짐
무조건 숨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막 크리스마스때나 늦게 들어올 거 같을 땐 어케 했어? 내가 고딩땐 일찍 들어오고 집 가까워서 ... 잘 했는데 대딩 되고 장거리라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크리스마스 외박은 시도도 안 함ㅋㅋㅋㅋ 아직 안 들켜서 지금은 남친이랑 몰래 6박7일 여행도 다니는데 들키면 나 더이상 외박 아예 못 한다 이러니까 그냥 이해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굳이 말하지말고 나중에 걸릴것같을때 말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랑방에 썼던 글 연어하는데 넘 재밌다
1:47 l 조회 4
대기업 붙었더니 이별 생각 세게 온다 1
1:40 l 조회 27
커피 한잔 하자는거 플러팅이야? 3
1:29 l 조회 31
얼굴 보고 헤어지는 게 예의일까?1
1:17 l 조회 43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4
1:07 l 조회 58
이별 엮이지도 말걸 6
1:04 l 조회 58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6
1:03 l 조회 46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2
1:03 l 조회 65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4
1:00 l 조회 31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4
0:59 l 조회 64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10
0:58 l 조회 102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4
0:56 l 조회 56
스토리 보고 차단하는 염탐계정 겪어봤던 익들
0:54 l 조회 21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4
만날기회가 점점 줄어든다...2
0:50 l 조회 57
만나기전엔 걍 별생각없다가 만나니까 확 좋아진 적 잇음ㅁ?
0:48 l 조회 15
이별 2주째.. 너무 보고싶다고 카톡함 무시당하겠지 1
0:39 l 조회 32
이거 누구잘못임?1
0:39 l 조회 30
내가 잘못한거야?6
0:37 l 조회 43
연애를 하고싶은건지 아닌지 모르겠는 사람 1
0:3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