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313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9
이 글은 1년 전 (2024/9/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나 송파익 초등학교 2개(중대, 가동) 중학교 2개(배명 잠신) 고등학교 1개(배명) 있고

성동초도 송파 사람들 많이 가서 포함하면


괜히 위에 저 학교들 나온 야선들 보면 반갑더라고

드래프트때 배명고 나오면 괜히 또 반갑고



대표 사진
신판1
난 야구부 있는 학교 출신이라 선수들 보면 반가움ㅎ.. 동문들 안녕하심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난 그래서 구본혁 문상철 레츠고지 요즘
아 권혁경도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나도 타팀이어도 응원하게 되더라
야탑고 출신들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우리는 근처에 축구만유명한곳있어 야구는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마고랑 용마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오 나도 송파파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역시 송파는 사람이 많이 사는 곳이야
바로 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장충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우린 2곳!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아파트 바로 옆 초등학교에 야구부있어! 편의점가면 가끔 마주치는데 애들 야구복입고 땀내풍기면서 푸파하고있음 귀여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까까머리즈 보면 귀엽지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유신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수원북중도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맞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청주고랑 세광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딱 하나 있어, 원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지금 자취방은 야탑고 바로앞은 아니지만 근처에 있고 본가는 인하대! 그래서 괜히 막 다들 반갑고 그래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성동초 잠신중 배명고 인하대 15학번 오선우 레츠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쓱 신인 24드랲 현산초 건대부중 덕수고 인하대 정현승도 있당 많관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광주일고!!!! 였음 ... 이제 이사가서 멀어짐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울산공고 ㅎㅇ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서울고 !! 혈육도 서울고 나와서 드랲 다가오면 어디 스카우터 왔다더라 하는 얘기 듣는 거 재밌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난 우리 엄마가 방배초 경원중 세화여고야
신판이 사는 동네 근처 출신이고 초중이 야구부 있어서

장난식으로 그동네 사람 지명되면 알려주고 그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서울디자인고 지나가다가 누가 엘지에 지명받았다고 플랜카드 걸어놓은거 본 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청주고랑 세광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신광초 ㅎㅎ
아가들 야구복입고 다니는거 귀엽더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난 휘문고! 근처 학교 나와서 주변에 휘문고 출신 선수들이랑 겹치는 지인 많은데 들리는 말 듣다보면 흥미로워 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런가 휘문고 출신 선수들 보면 반가워서 더 응원하게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난 구본혁과 동갑에 같은반이었던 적 있었는데

그때도 달리기는 정말 빨랐던 것으로 기억해
근데 프로 와서는 달리는 모습 잘 안보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오잉?? 보녁이 엄청 열심히 뛰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도루 개수만 보고 섣불리 내가 판단했나보다 ㅎㅎ
대학때만큼 도루가 많이 나오질 않아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북일북일 ~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인천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대구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대구상원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야탑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우린 중학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동성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나도 송파ㅎㅎ 이번에 덕수고도 송파로 이사오지않았어?? 고딩들 유니폼입고 돌아다니는거 종종 봐써 덕수유니폼인진 모르겟디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멀리 떨어져있긴하지만 수진초, 야탑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최지훈❤나7
20:36 l 조회 62
기아 삼성 엔씨 셋이 가위바위보해18
20:36 l 조회 115
아니 구본혁 선수 우익수 뭐야??7
20:34 l 조회 98
기아 요즘 빠따 무슨일이야2
20:34 l 조회 119
기아 삼성 엔씨 점수 뭐야6
20:33 l 조회 119
도영학생은 홈런이 어케 저렇게 많이 나오지?14
20:31 l 조회 271
사직 지금 비와?2
20:29 l 조회 94
와 근데 기아 진짜 무섭네1
20:29 l 조회 213
기아 중타가 지금 사기적으로 잘함..1
20:29 l 조회 253
지금 기아 만나지마3
20:28 l 조회 210
@기아타이거즈 @무지34
20:27 l 조회 501
기아를 조심해 2
20:27 l 조회 130
무지들아.. 우리 주말시리즈 경기하지말고 누가누가 야푸잘먹나 대결하자17
20:27 l 조회 240
기아 홈런 4개째
20:26 l 조회 73
기아 오늘 홈런 총 4 개야....? 3
20:26 l 조회 190
기아 또 홈런
20:26 l 조회 48
기아 또 홈런1
20:26 l 조회 134
지금 기아 만나지 마세요3
20:25 l 조회 347
그니까 지금 불붙은 기아를 내일부터 만난다는거지??11
20:22 l 조회 575
ㄹㅇ 오스틴❤김도영이네3
20:21 l 조회 32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