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3309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
이 글은 1년 전 (2024/9/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직장동료가 집이 비슷해서 가끔 태워다 주는데 신경 쓰이는 게 이상한가?
대표 사진
둥이1
개싫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교대라 오늘 야간 근무인데 같이 가느라 전화 3분..? 하고 끊었는데 기분이 좀 그렇네 ㅎㅎ.. 왠지 통화 전에 한 번 전화 못 받았는데 계속 걸더라,,, 걍 미리 말해주지^_^....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걸 굳이 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전 부서에서 같이 일 하다 친해진 동생인데 자기가 안 태워다주면 택시 타고 가야하니까 좀 그렇대 ^_^
그걸 오ㅑ 신경..?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마은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와 댓글보니 좀 ㅂㄹ 사전에 누구고 어떤 사람이고 그래서 이렇게 해도 괜찮을까? 라고 물으면 몰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번에 가끔 근무 겹치면 태워다 줘도 되냐고 묻긴 했었는데 이렇게 바로 직전에 말 할 줄은 몰랐지... 미리 말해줬음 안 서운 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으 내 입장으로 생각해봤는데 화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갑자기 전화가 와다다 오더니 간단한 이야기 하다가 바로 친한동생이랑 같이 차 타고 가기로 했다 이제 끊어야겠다 이러고 끊었어 통화시간 보니까 3분 이더라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통보아녀? 바로직전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나도 통보 하고 이성 동료랑 같이 차 타고가면 넘 유치하려나 한 두번 당한 게 아니라 슬슬 속상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똑같이 했다간 나중 싸움에서 너도 이랬잖아 하고 약점잡혀.... 그냥 그러디말라고 화 엄청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그래야겠다 고마오 익인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회사 사람이라 거절하기도 좀 그렇지 않아? 이러면서 내 남친은 태워다줄 것 같음
그래도 개빡치는건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왠지 어제 카톡하고 있더라고 우연히 애인 폰으로 같이 유튜브 보다가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엥 카톡까지…? 내용은 못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카톡 내용 안 보이게 해놨더라 나는 같이 카톡 하는 줄도 몰랐는데 연락 하는 것 같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번달인가 딱 한 번이긴한데 이성 동료 2명(오늘 태워다 주는 동생 포함) 총 셋이서 저녁 초밥 먹으러 갔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와우… 초밥 먹으러간건 쓰니한테 말한거지? 그리고 이성 동료가 애인 있는건 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웅 그래도 이런 건 말은 해주더라 근데 그 당시에도 이미 약속 잡아놓은 후에 통보로 물어봐서 알겠다 했는데 술이랑 같이 말아먹고 왔더라구..?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솔직히 말하면 애인이 배려가 1도 없는데…? 그리고 이성이랑 밥약 잡는 것도 기분 꽁기한데 술이라니ㅋㅋㅋ
나는 한마디 할 것 같아
한번 진지하게 얘기했는데 못알아들으면 나도 똑같이 한다고 할래 고치라면서
아직 이거에 대해서 말은 안해본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 진짜 싫어… 둘만 타는거야? 더 싫어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직장까지 그래도 15분은 걸리는데 기분이 좀 그런 거 이상한 거 아니구나 난 또 소유욕 혼자 폭발 하는 줄 알았지 뭐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중 남자가 나 만만하게 보는거 같아?
14:40 l 조회 2
엔팁 애프터 후 마음에 안 들면 언제 거절해?2
14:37 l 조회 7
이별 이별 후 연락 의미가 있을까?
14:27 l 조회 15
본인표출 연애중 진짜 개개개감동이야 일하면서 힘들었는데!! 40 4
14:26 l 조회 61 l 추천 1
남익들 외모가 자기 스타일 아니여도 만날 수 있어?
14:22 l 조회 13
아 썸붕 연락하고싶어ㅋㅋㅋㅋㅋㅋㅋ 7
14:21 l 조회 38
애인 정말 아무것도 모르네.?5
14:19 l 조회 37
애인이 해외여행가자는데6
14:17 l 조회 50
손잡았는데 상대도 꼭 잡고 안놓고 만지작하면 최소 호?3
14:08 l 조회 40
한 번 가치평가 정해진건 잘 안 변하나?12
14:04 l 조회 44
이러면 장기연애 못하나?8
14:02 l 조회 57
싸우고 화해하는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해?4
13:55 l 조회 33
군인들 원래 이만큼 외롭니(INFJ)14
13:51 l 조회 47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10
13:38 l 조회 144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90
연애초에도 게임하나?6
13:31 l 조회 73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4
13:30 l 조회 73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2
13:27 l 조회 22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7
13:25 l 조회 83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