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1개 (최대 5개까지 표시)빠르게 거절하는 편이야 아니면 질질 끌어?애프터한지 2일 지났는데 연락하는 텀이 아무라봐도 나한테 호감있는 느낌이 아닌 것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