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머리 감으면 반나절 후에는 겉으로는 티 안나는데
뿌리부터 기름기가 올라오거든
이틀째되면 난리남 ㅋㅋㅋㅋㅋㅋ
근데 두피브러쉬 사놓고도 귀찮아서 안쓰고 있었는데
어제 욕실 구석에 있길래 써봤는데
확실히 기름기 덜해
손으로 빡빡 감는다고 해도 손 힘에 한계가 있어서 그런가봐
난 다이소에서 샀던거였는데 튼튼해!
약간 힘 조절 못해서 문지를때 아프긴했는데 효과 짱이야 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4/9/25) 게시물이에요 |
|
나는 머리 감으면 반나절 후에는 겉으로는 티 안나는데 뿌리부터 기름기가 올라오거든 이틀째되면 난리남 ㅋㅋㅋㅋㅋㅋ 근데 두피브러쉬 사놓고도 귀찮아서 안쓰고 있었는데 어제 욕실 구석에 있길래 써봤는데 확실히 기름기 덜해 손으로 빡빡 감는다고 해도 손 힘에 한계가 있어서 그런가봐 난 다이소에서 샀던거였는데 튼튼해! 약간 힘 조절 못해서 문지를때 아프긴했는데 효과 짱이야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