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494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5
이 글은 1년 전 (2024/9/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나도 알고싶지 않았어…..
대표 사진
신판1
왜?ㅠㅠㅠㅠ 먼일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경질되고 난 이후 경기가 더 보기 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다노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ᜊ̊ ̊ 머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진짜 더 최악일 수 있구나를 경험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머라고…? 그럴수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 원래 똥이 가면 설사가 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경질전문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우리팀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8연패가 목표인듯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는 어제 오늘이 11연패보다 더 힘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진짜 레전드 엥인업에 경기력 최악이긴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헉 왜..?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같하... 이긴 한데 난 그냥 맘 놓고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창단팬인데 이번 시즌 머리에서 지우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걍 내부승격은 절대 안 하겠다~~ 행복회로 돌리면 좀 괜찮더라 건강하게 시즌 끝내기만 바랄 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다노구나...기나긴 연패때보다 더 힘들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데이터 하나도 안 보시고 실험실 하시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강인권보다 더 최악이 나타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쓸놈쓸+8점차 필승조가 선녀로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이번시즌 너무 힘들어....경기를 못보겠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올스타 티켓팅 6/291
14:01 l 조회 39
화나니까 덥비씨 보고 와야지
13:51 l 조회 16
어제 경기들 중 의문4
13:51 l 조회 76
파니네 팀네 쌥쌥이 뒤로달리기 vs 달구지 전력질주 하면 6
13:50 l 조회 68
abs 선수들이 타자는 타자대로 투수대로 불만 느끼는 이유 알겠다 2
13:50 l 조회 82
박민우 독하다 어찌 이리 귀요미들을 두고 출근?4
13:49 l 조회 157
호시 타코야끼 가서 포장하면 오래 걸려?
13:48 l 조회 11
야빠이자 축빠는 너무 괴롭다... 9
13:44 l 조회 137
👀 제일 직장 상사로 만나기 싫은 야구감독 지금 투표하면 누가 1등할까 14
13:38 l 조회 185
도리들4
13:38 l 조회 82
크보는 양반인듯
13:38 l 조회 64
문득 생각난 덥비씨 용병선수들 잘 지내나
13:32 l 조회 44
나 요즘 야구 팬들 싸우는걸로 추천탭 가득찼는데 오히려 너무 좋음
13:32 l 조회 65
이정후 오늘도 4타수 2안타에 9회초 호수비...1
13:24 l 조회 106
난 축구는 생각보다 감독의 영향이 없다 생각했는데19
13:22 l 조회 409
우리 진짜 이거 어케 했냐고9
13:20 l 조회 385
이정후가 홍명보 보다 월드컵에 진심임2
13:20 l 조회 270 l 추천 1
야구의 수 거리더니...4
13:19 l 조회 227
의지냥 야-호
13:17 l 조회 29
축구 난 모르겠고 시민구단이나 그만 만드셈 10
13:16 l 조회 259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