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160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
이 글은 1년 전 (2024/9/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말이 되냐고 ㅋㅋㅋㅋ 버릴 경기도 또상수 또승민 좌완 원포 써버리니 불펜 과부화와서 잡을 경기도 못잡잖아 ㅋㅋ
대표 사진
갈맥1
진짜 이기는 야구 한다는 말만 하고 선수만 간다거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김태형 있어도 8등 없어도 8등 시즌 내내 투수만 박박 갈렸잖아요.... 투수 운용 좀 제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자티비 또 열일중2
13:02 l 조회 64
HOTDUG(feat. 안 차분한 현도훈) 올라왔다 ㅋ1
12:33 l 조회 59
베네수엘라 강진이라는데 ..13
9:46 l 조회 2962
후니햄 등번호 9번1
9:34 l 조회 94
난 아직 목말라4
8:47 l 조회 108
장터 28일 내야상단 양도합니다~
8:31 l 조회 20
동현이 내려가면 외야 누구 오는거야? 3
6:38 l 조회 158
먼중이 지금 헤어에 정장포카찍지.................... 1
2:21 l 조회 77
포수 말좀 들어라 2
1:18 l 조회 274
퍼즐 만든김에 퍼즐놓고갈게 14
0:51 l 조회 118
우리팀 피로도 검사 했대11
0:18 l 조회 2047
퍼즐하고싶은데11
0:09 l 조회 67
제발.. 9번 아저씨의 은퇴식을 위해
0:04 l 조회 91
뭔가 찬형이랑 세진이 이이무라 올라올 것 같아 1
0:02 l 조회 114
장터 26일 중앙상단 연석 양도해!!4
0:00 l 조회 68
사직 고라니 언제 안 웃기지2
06.24 23:54 l 조회 171
내일 무조건 선발은 최소실점 빠따는 대랑득점해야만... 3
06.24 23:54 l 조회 110
야구 보다가 잠드는 거 루틴 될 거 같아 2
06.24 23:49 l 조회 57
올드블랙, 아이보리챔니폼 마킹 누구할까5
06.24 23:48 l 조회 49
근데 정철원 요즘 그냥저냥 2군 보낼 정도는 4
06.24 23:45 l 조회 261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