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248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7
이 글은 1년 전 (2024/9/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보스랑 사냥 어때? ㅠㅠ 많은 연계 캐릭은 잘 못하긴 하는데 컨셉이 너무 맘에들어서.. 

대표 사진
용사1
부캐로하기에 생각보다 마니는 안어렵던데
본캐로 빡연계하고 할거면 어려운편일거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유튜브에 고수들 하는거보니까 ㅠㅠ 카데나급인거같애서.. 근디 여왕 컨셉 너무 마렵자나.... 넘 고민된다ㅜ^ㅜ
딜은 잘 나오는 편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나 하스우까지만 돌아서 연계잘 모르고 이슈위주로 쓰고 막하는데도 쎄긴쎄 ㅋㅋㅋ연계잘하면 더 쎌듯??너프먹었다고는 하는데 중상위권일거야 8만이상대에서도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절대 카데나급 아님 연계 그렇게 난이도 있는 편도 아니야 보스 상성 크게 안 타고 대체로 무난해 유틸도 있어서 딜 넣기도 나쁘지 않고 근데 연계가 카데나에 비하면 좀 딱딱한 편임 그리고 메르 연계 못 하겠으면 이슈타르링으로 꾹딜 해도 돼 10퍼 정도 밖에 차이 안 나는 걸로 알고 있음 평딜도 크게 약하진 않아서 데미안 같은 보스도 공중으로 올라갔을 때 딜 넣는 거 글케 안 어렵고 생각보다 잘 까임 이동형 보스든 고정형 보스든 크게 불편한 점 없었음 위에서 아래로 내리꽂으면서 내려가는 스킬, 연계 중 좌우로 이동할 수 있는 스킬, 공중에 떠서 딜 할 때 윗점 가능, 이런 게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혹시 사냥은 어떤 연계 많이써?? 난 맆토+거스트 이것만 쓰긴하는데 이게 되게 불편하더라구..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사냥 연계 안 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3에게
헉 그럼?? 맆토만 갈겨?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글쓴이에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3에게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맘에들면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카데나 블래처럼 지레 겁먹고 포기할 난이도는 아님
할만해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ㅜㅜ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나 이번에 버닝섭에서 274찍었고 275 만들어 올 예정인뎅! 잘하는 지는 모르겠으나 너무 재밌어서 부캐로 해줄 예정이얌! 스킬이 다 이동기 느낌이라 적응하면 빡딜은 못 하더라도 재밌게 딜 넣을 수 있오! 진심 한 거 중에 젤 재밌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연계 어느정도 해? 손에 잘 익엇어? 뇌가 못따라갈까바.. 흑
1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나는 계속 연계 갈기기는 해! 근데 제자리 연계가 0초쿨로도 된다는데 자꾸 끊겨서 거스트 섞어서 쓰는 연계 하는 중! 그래도 거스트 연계가 방향 전환으로 피할 수도 있고 크게 나쁘진 않아! 처음엔 연계표보고 그냥 따라했는데 하다보면 이해가 좀 돼서 내 맘대로 섞어서 쓰기도 하궁... 재밌어ㅎㅎ 메르됴아! 그리고 뭔가... 맞아도 잘 안 죽는 느낌이야 실비디아 안 탄 상태로도... 그냥 내 느낌적인 느낌 같지만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주일에 한번 이상은 메제채우는 사람 있어..??
11:00 l 조회 4
카이 때문에 메이플에 스트레스 받음 1
9:39 l 조회 31
와 스펙터 18분만에 깸
9:38 l 조회 27
뷰워 남캐 헤어 뭐가 이뻐 ?2
9:32 l 조회 37
용들이 해본 메이플 직업 중에 순수재미 GOAT 말해주고 가~!10
7:55 l 조회 191
아니...법사미트라 레레를 배메키운다고3
6:59 l 조회 233
굳이 첫주에 하드보스 돌 필요 없는데
6:41 l 조회 77
사냥이 재밌어서 시작햇는데
5:00 l 조회 84
리레 반지 껴놓고 시퀀스에 안 넣고 깼다 아놔2
2:21 l 조회 164
용들 버섯 자석펫 뭐 받았어?4
1:21 l 조회 359
지난 챌섭에서 카이 안깼으면 이번에 탈주했을듯
1:03 l 조회 145
헥사 스탯은 아무때나 열어도 돼?3
06.22 23:37 l 조회 206
보스개편좀 해주면 좋겠다...1
06.22 23:20 l 조회 184
보면 볼수록 메이린이 시즌보스라는 게 너무 아깝다
06.22 23:18 l 조회 165
찐 메린이 이번에 시작했는데 벌써 이지 루시드 잡았어!!ㅋㅋㅋ5
06.22 22:58 l 조회 453
ㅇㄴ 재획중에 띵곡 듣고 둠칫둠칫하다 발로 전원껐어 2
06.22 22:42 l 조회 381
카이 깬 들 투력 몇때 갔어??14
06.22 22:19 l 조회 1020
카이 레전드로 어려워 .................. 1
06.22 21:35 l 조회 210
도미네이터 펜던트 관련 질문 8
06.22 21:19 l 조회 465
복귀메린이 난 루시드가 왜 이렇게 어렵지 5
06.22 20:36 l 조회 518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