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우울증
나이 안먹고 걍 돈이 많아서 일도 공부도 안 하고 히키짓만 하다 죽고싶을때 죽고싶네ㅋㅋㅋ
처음부터 끝까지 말이 안 되지만 인생 너무 귀찮고 힘들다..다 재미없고 지겨워
인생이 너무 길다......진짜
| 이 글은 1년 전 (2024/9/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우울증 나이 안먹고 걍 돈이 많아서 일도 공부도 안 하고 히키짓만 하다 죽고싶을때 죽고싶네ㅋㅋㅋ 처음부터 끝까지 말이 안 되지만 인생 너무 귀찮고 힘들다..다 재미없고 지겨워 인생이 너무 길다......진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