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414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6
이 글은 1년 전 (2024/10/01) 게시물이에요
하 수험생 미칠것 같아 걍 물어볼게ㅜ

잘생긴 남자 많아(있긴하지)? 예쁜 언니들 많아? 동기들 재밌어? 오티 재밌어? 연애할 수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있지 많지 재밌지 재밌지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생긴 남자 있긴 있음..있기만 해
예쁜 여자는 진짜 많이 봄
동기들이랑 친해지면 대학생활 진짜 재밌음
오티는 약간 기 빨리는데 재밌고 신기해
연애는 자기가 맘만 있음 어떤 형태로든 하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생긴 남자 있음
그 옆에 진짜 이쁘고 사랑스러운 여친이 있을 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쁜언니동기동생들은 진짜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생긴 남자 우리과엔 없음 패디에 많더라 이쁜 언니들 개많음 행복
동기들 잘 만나서 너무 즐거움 맨날 덕질 얘기해
오티 첨엔 귀찮았는데 막상 가면 꿀잼
연애 하고 싶은 애들은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부 빡센 소수학과면 셤때/쪽지시험 때 동기끼리 다같이 빈 강의실에서 일이주 밤새는데 이게 지나고 나면 추억이더라ㅋㅋㅋㅋ 이상하게 이때 기억이 많이 남음.. 쓰니 즐거운 대학생활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있음가끔...
예쁜여자는많음
동기는사바사
오티난좋았어
연애는하고싶으면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있음. 근데 그게 내 남자는 아님
예쁜 언니들 많아ㅠ 근데 어차피 3주차쯤 되면 복장 편해짐
동기들 케바케인데 잘 맞으면 과실에서 야식먹으면서 셤공부도 하고 그래
오티랑 연애도 케바케 신입생 땐 과팅 자주 들어오는데 대신 남자 잘 만나야 함ㅠㅠ 신입생 때 들떠있는 이상한 남자애들 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있긴 함 / 예쁜 언니들 많음 / 재밌는 동기들 많음 / 연애는 마음 먹으면 다 할 수 있음 특히 새내기 때는 과팅부터 해서 동아리까지 할 수 있는 루트 다양 / 오티 때 어색하지만 나름 열심히 참여하면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학교가 크고 대학가가 활발한 핫플이어야 많다!!!!!!!!!!!!!! 고로 인서울 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잘생긴 남자 어디에 있다고는 하는데 잘 모르겠음/ 예쁜 언니 많음/ 동기 중 개웃긴 애들있음 / 연애는 안해도 그냥 과팅 소개팅 이런 술자리 개많음 / 우리학교(과)는 술강요 장기자랑 강요 이런거 없어서 좋았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생긴 남자 없음 진짜 하늘의 별따기
이쁜 언니는 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예쁜여자들 되게 많나 보넹🫠🫠여중여고 다녔는데 별로 못봤는데.. 역시 대학가먄 다 이뻐지는건가 흐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잘생긴 남자 있긴 함 예쁜 언니 많음 동기들 재밋음 오티 재미옶음 연애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잘생남 거의 없음
예쁜 사람은 꽤 있음 화장하고 꾸미고 하니까
동기, 오티 나름
연애 노력하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예쁜여자는 진짜 많이봄 연애는 본인이 노력하는거에 따라 할수있을듯 우리과엔 잘생긴사람 없지만 다른과에는 많은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잘생긴남자 적어도 있긴함(근데 거의없)
예쁜언니 많음
동기들 재밌음
오티 개노잼
연애 가능하지만 CC절대 비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응응응응 좋은 대학 갈 수록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잘생긴분들은 있는데 잘생기고키큰분들은 거의없더라 사실 본적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잘생남 있긴함 본인이 어떤스타일이냐에 따라 대학생활 달려있음 노는거 좋아하면 충분히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있긴 하다.
있다.
고등학교 n학년같은 분위기엿다.
오티 안 갓다...
마음 먹고 못한 애 거의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잘생긴 남자 있음 근데 보통 본인 과엔 없음, 예쁜 언니 많음, 옷 잘 입는 언니오빠 많아서 눈 즐거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존재는 함..근데 내 주변엔 없을 확률 높음 특히 문과 여자면 응..예쁜 언니는 많음 동기는 뭐 친구 사귀면 재밌고 갠적으로 오티새터는 노잼임 연애는 쓰니하기 나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지금 과제 시험 팀플에 치이고 있는 대학생은 좋은 말 못해줄 것 같아서 그냥 갈게...다른 익들이 말해주는 행복한 대학생활 상상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화장실 마감 같은거 원래 이래?
8:44 l 조회 1
삼하 조정 언제 올 거 같아?
8:44 l 조회 1
와진짜 이뤄지지못하는 사랑이 나오는 소설이 왤케좋을까나는
8:43 l 조회 4
주식으로 돈 많이 번 사람들 진짜 멘탈 인정함 ㅠ
8:43 l 조회 9
묘하게 배아픈게 곧 생리할삘
8:43 l 조회 3
진짜 닉스안사면 ㅂㅏ보네 ...
8:43 l 조회 17
집안 재산3
8:43 l 조회 7
근데 요즘 익잡 무슨 글만 써도 날 선 글이 많은 듯2
8:42 l 조회 14
sk 스퀘어 가진 익들 들어와바
8:42 l 조회 26
이직 후 수습퇴사하려는데
8:42 l 조회 11
역사 에어컨 왜 안 트는거야....?1
8:42 l 조회 17
익들아 제발 지방흡입은 하지마 8
8:41 l 조회 35
1호선이랑 경의중앙선을 왜 늘 배차시간이 지들 마음대로일까1
8:41 l 조회 5
난 한국이 옷을 잘 입는 나라인줄 알았는데2
8:41 l 조회 22
내가 주식 안하는 이유
8:41 l 조회 23
어제 밤부터 방구루틴이 심상치않다싶었는데
8:41 l 조회 7
감기걸렸는데 죽 뭐먹을까 추천좀해주라
8:40 l 조회 4
신입인데 좀이따 과장님이랑 단둘이 출장 나감...2
8:40 l 조회 30
진심 과장님 아침부터 술에 쩔어서 업무지시 내리는데 뭔소린지 1도 모르겠음
8:39 l 조회 13
핸드폰 개통 대리점 사람이 내 부가서비스 묻지도않고 해지해버림4
8:38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