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78941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아 제발 밥 먹었냐 뭐 먹었냐고 좀 물어보지마
278
1년 전
l
조회
90578
인스티즈앱
이 글은 1년 전 (2024/10/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짜증나네
2
11
2
1
2
둥이213
글쓴이가 고정함
매일 저렇게 똑같은 거 물어보면 개시른뎁ㅜ 할말 없으면 걍 카톡을 안 하면 됨.. 당연한 질문 당연한 대답에서 뭔 사랑을 느껴야되는거야 저거 아니어도 할 얘기 넘치지 친구들이랑 카톡할때 매일 밥 먹었어 잘 잤어 이런 거 안 물어도 카톡 잘만 하잖아..?
1년 전
둥이171
걍 혼자 살어 뭔 연애야
1년 전
둥이225
2 애인이 불쌍하다..
1년 전
둥이3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닼ㅋㅋㅋㅋ
1년 전
둥이499
3
1년 전
둥이588
4
1년 전
둥이595
5 ??
1년 전
둥이609
66
1년 전
둥이616
7
1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둥이174
내가그 개싸가지라는 여자엣팁인데 나도 저정도 스몰톡은 걍함...
1년 전
둥이317
개싸가지 이미지야,,,???나 estp인데,,흙 ㅠㅠㅠㅠ글쿠낭,,조심해서 살아야겧다,,,,,,,
1년 전
둥이393
나도 무의미한 톡 개극혐인 IxTx인데 저정도 스몰톡은 함ㅋㅋㅋㅋㅋ
1년 전
둥이177
결국 먹고 사는게 가장 사소하지만 중요한 일 아니야…? 난 그런 대화를 통해 사랑을 느끼는데
1년 전
둥이177
부모님도 항상 밥 먹었냐 뭐 먹었냐 물어보시잖아 ㅋㅋㅋㅋ 넌 연애하지 마라
1년 전
둥이790
22 진짜 지 심심할때만 카톡하고 뭐하는지, 뭐 먹는지 하나도 안 궁금해하고 지 할말만 하는 놈 만나봐야 정신차리지
1년 전
둥이183
우리엄마 그러는데 밥 대충 챙겨먹으면 화내서 거직말하게 되는 것도 넘 싫구 ㅠ 그리고 가끔 기억 안나면 대답하기 곤란하구 귀찬음
1년 전
둥이189
애인이 니 전속영양사도 아니고 진짜 너 먹는게 너무 궁금해서겠냐? 그냥 하루 톡의 시작을 적당한걸 못찾겠으니 잘잤냐, 밥먹었냐 뭐먹었냐로 시작하는거지. 그것또한 막상 시작할 말은 못찾겠는데 어떻게든 톡하고싶으니 걍 쥐어짠거잖아 ㅋㅋ 그럼 맨날하는 말인 잘잤어? 밥 먹었어? 뭐해? 이 3가지 말 맨날하니 금지하면 뭔말할건데? 저 3가지 말 빼고 너가 먼저 톡 매일 시작해봐. 너도 할말없어서 밥먹었냐 잘잤냐 할꺼면서
1년 전
둥이385
222 무슨 말을 할지 고민하다가 결국엔 사소하고 뻔한거지만 그냥 함께하고 싶어서 밥 먹었어? 하고 말거는거.. 그게 바로 나예요
1년 전
둥이192
나 지금 애인없어
누가 좀 뭐 먹었는지 물어봐주라~~~~~
1년 전
둥이231
점심 뭐 먹었어?! 저녁 뭐 먹을 예정이야
1년 전
둥이192
고맙웡 231
점심은 아아 한잔
저녁은 떡볶이 와앙~
1년 전
둥이651
야식 뭐생각중이야??? 나는 로제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음...근데 지금 먹으면 백퍼 잠 못자니까 참는다
1년 전
둥이201
연애 왜하노
1년 전
둥이204
밥이 궁금한게아니라 니 일상이궁금한거지 그거싫음 만나지마..애인불쌍해
1년 전
둥이207
그래서 뭐 먹음?
1년 전
둥이210
와 내가 썸탈때 저런 카톡하는거 싫어했는데ㅋㅋ그게 궁금한가..이렇게 생각되더라 매일같이 점심먹었냐 저녁뭐먹냐 몇시에 잘거냐 이런거 물어보니까 재미가 없더라고..일상 보고하는 느낌?친구랑은 이런거 안 물어보고 그냥 재밌는 얘기하니까ㅋㅋ난 그냥 연애가 안 맞는것 같아
1년 전
둥이213
글쓴이가 고정함
매일 저렇게 똑같은 거 물어보면 개시른뎁ㅜ 할말 없으면 걍 카톡을 안 하면 됨.. 당연한 질문 당연한 대답에서 뭔 사랑을 느껴야되는거야 저거 아니어도 할 얘기 넘치지 친구들이랑 카톡할때 매일 밥 먹었어 잘 잤어 이런 거 안 물어도 카톡 잘만 하잖아..?
1년 전
둥이361
ㅇㅈ이게포인트임
1년 전
둥이449
ㅇㅈ 쓰잘데기 없는 대화 개싫어해서 가끔 한두번이면 몰라 매일 저거 물으면 할 말이 그렇게 없나 싶음
1년 전
둥이489
와... 맞다 옛날에 사겼던 개.스렉 전남친도 맨날 답장텀 기본 네다섯 시간이었는데
나한테 하는 말이
밥 먹엇어? 피곤하다ㅠ 졸리다
이런 말밖에 없엇음
1년 전
둥이700
2222
1년 전
둥이721
너 내 전애인이랑 잘맞을 거 같애
1년 전
나도 이 댓글에 답글 달기
둥이216
근데 난 애인 사랑해도 뭐먹었는지는 진짜 졸라 안궁금해서 이해감.. 나도 맨날맨날 뭐먹었냐 물어보는거 별로 안좋아함
1년 전
둥이686
2222
1년 전
둥이222
난 디테일하게 물어보는게 귀찮더라 뭐먹었어?->라면먹었어 이러면 그냥 아하 라면 먹었구나 하고 넘어가면 되는데 무슨 라면? 이렇게 일일히 다 알고싶어하는... 간식들도 과자먹었어하면 무슨과자? 이런식으로ㅜㅜ
1년 전
둥이494
앜ㅋㅋㅋㅋ 밥먹었냐고 물어봐주는거 좋아하는 사람인데 이건 나도 싫다;
1년 전
둥이602
아 진심 이러는 친구 있는데 너~~무 힘들어 미안하지만 대화하기 꺼려짐
1년 전
둥이700
2222
1년 전
둥이228
ㅋㅋ 네가 네ㅠ애인 안 좋아하니까 별게 다 짜증나는거겠지
1년 전
둥이234
살짝 뭔지알음 말걺 당하기 귀찮은 기분이랄까ㅋㅋㅋ 약간 의미없는 대화에 조금이라도 시간 쏟고 싶지 않은 기분임 그 의미없는 대화로 내가 생각하던거나 하던 일에 장애가 생겨서 흐름이 좀 끊겨
1년 전
둥이237
뭐 먹 었 어!!!!!!!!!!!!!!!!!!!!
1년 전
둥이240
너랑 톡하는게 노잼이라 할 말 없어서 그거라도 하는거야..
1년 전
둥이243
신기하다 난 매일이어도 안물어보면 섭섭한데
1년 전
둥이246
근데 밥은 먹었음 안먹었음?
1년 전
둥이249
걍 연애하기 적합한 성향은 아닌듯
1년 전
둥이252
유난이다 사람 왜 만남
1년 전
둥이255
ㅋㅋㅋㅋ나도 그런데 사회생활이기도 하고 나쁜 의미로 물어보는 것 아니니깐 그냥 체념해서 화까진 안남 그냥 귀찮을 뿐,, 말 꺼내기 전 용도로 물어보는 거라고 생각해서 나도 대충대충 대답해줘 설마 진짜로 뭐먹었는지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겠어
1년 전
둥이258
엥?? ㅋㅋ
1년 전
둥이258
애인 누군지 모르겠지만 더 좋은분 만나시길🙏
1년 전
둥이261
진심 연애 왜함? 애인이랑 무슨 대화함??
1년 전
둥이264
밥 먹었냐까진 ㄱㅊ은데 뭐먹었어가 ㄹㅇ...짜증은 아닌데 안물어봐도 될거 물어보는 느낌임
1년 전
둥이267
걍 연애를 하지마라... 똑같은 사람을 만나든가
1년 전
둥이270
연애진짜왜함? 좋아하는거 맞긴 함? 그게 싫을정도먄 걍 헤어져 불쌍하다 진짜
1년 전
둥이273
ㄴㄴ 나도 매일 매번 똑같이 뭐해? 만 하는거 들으니까 짜증나더라
근데 말했더니 그뒤론 안함 다양하게 물어보고 새로운 주제도 터옴
말은 해본?
1년 전
둥이276
왜그래..싫으면 헤어져
1년 전
둥이279
헤어져ㅠ
1년 전
둥이282
뭐 먹었는지가 왜 의미없는 대화야???
뭐 식단 매일 정해놓고 닭가슴살 현미밥 바나나 똑같이 먹는 사람이면 이해하는데
연인 사이에 내 애인이 밥은 잘 먹었는지 부실하게 먹진 않았는지 궁금하잖아.. 난 대화 이어나가려고 물어보는 게 아니라 찐으로 궁금한데 ㅋㅋㅋ
1년 전
둥이285
이렁거보면 T든F든 다 무의미하다 짜증날것도아닌데 ㅋ.ㅋ 별것도 아닌걸로 예민하네
1년 전
둥이289
아근데뭔지 알음ㅋㅋㅋㅋㅋ
밥먹었어? 까진 알겠는데 뭐먹었어?<<왜이러는지 모르겠음 어쩌다 한두번이면 ㄱㅊ은데 계속 매일매일 저러면 남친 아니라도 좀 짜증남
1년 전
둥이293
22 그 꼬치꼬치 캐묻는게 짜증남
1년 전
둥이305
뭐 먹었어? - 그냥 밥 먹었어..- 뭐랑 먹었는데? - 집에 있는 반찬이랑 먹었지 - 무슨 반찬? 이거 매일 매일 반복되어서 넘 짜증났었음ㅋㅋㅋㅋ대충 먹으면 왜 그렇게 먹냐고 또 뭐라하고 ..
1년 전
둥이297
사회성 ㄷㄷ
1년 전
둥이309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듯ㅋㅋㅋㅋㅋ나도 별로안좋아할땐 안궁금
1년 전
둥이313
그래서 너 진짜 뭐먹었어 오늘?
1년 전
둥이321
ni chi fan le ma ? 😂😂
1년 전
둥이325
걍안좋아하는 듯
나도 예전에 전남친 중에 맨날 뭐먹었냐 하더니 잔소리 오지는 애 있어서
1년 전
둥이329
애인보다… 너가 더 불쌍하다
1년 전
둥이333
이걸로 화나면 연애를 우찌하나...
1년 전
둥이337
쓰니는 그런거 궁금하지 않아?
1년 전
둥이349
그럼 걍 카톡하지마ㅋㅋㅋㅋ
1년 전
둥이353
헉!서운해ㅜ.ㅜ
1년 전
둥이357
그냥 쓰니 말투만 봐도 예민해 보임
연애 상대 힘들 듯
1년 전
둥이365
왤케웃기지
1년 전
둥이373
왜이렇게 자기들이랑 의견다르다고 비아냥대지 저런질문 싫어하는 사람 있을수도있지 나도 싫음ㅜ
1년 전
둥이377
새삼 한국연애.. 숨막힌다
1년 전
둥이381
한국인이라면 밥 먹었어 국룰아님? 하왈유 같은 느낌이라고
1년 전
둥이389
난 좋아하면 궁금하던데
1년 전
둥이401
그냥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둥이405
ㅋㅋㅋ 근데 왜 싫어하는진 알 거 같긴함 뭐 싫을 수도 있지 왤케 비꼼 댓글들
1년 전
둥이414
그럼 물어보기전에 사진을 보내주던가 아님 오늘 점심은 그냥 집에 있는 반찬으로 먹었어~ 이런식으로 먼저 말하면 되지 않어..?
1년 전
둥이419
나도 귀찮아서 연애못함..ㅠ
1년 전
둥이424
아니 근데 나도 싫어 ㅋㅋㅋㅋㅋ 그래서 연애 안 함ㅋㅋㅋ
1년 전
둥이429
그냥 할 말 없어서 카톡 계속 안하면 안한다고 뭐라할거 아님? 연애 이상하게하네
1년 전
둥이429
귀찮으면 마이웨이해
1년 전
둥이434
걍 맛있는거 먹었다고 하고 넘어가..
1년 전
둥이439
아니 나 인티제인데 오히려 내가 좋아하는 상대면 물음표살인마되는데 밥먹었어? 뭐먹었어? 등등 물어보는거 개많음 그냥 댓글보고 놀라서 씀 암튼 쓰니는 남자친구 별로 안사랑하나보다
1년 전
둥이444
나 타지 사는 아빠한테 매일 전화로 물어보는뎈ㅋㅋㅋㅋㅋ
1년 전
둥이454
??
1년 전
둥이459
..에
1년 전
둥이464
나 밥먹었냐 뭐먹었냐 물어보는거 짜증난다고 느끼면 곧 헤어졌었음.. ㅎ
1년 전
둥이474
어후 예민.. 애인한테 화풀이 하지 말아라
1년 전
둥이479
..? 그냥 연애를 안 하면 될 듯 그런 소소한거, 작은 거 하나도 공유하고 궁금해하는 게 연애 아니야?
1년 전
둥이504
막상 안물어보면 관심없다느니 안좋아한다느니 서운해한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둥이509
애인 뭐 먹었는지 안 궁금해?? ... 일상 잘 챙기는지 궁금하지안ㅅ나? 할말 없으면 카톡 안 하는 사이가 뭔 애인이야 ,,
1년 전
둥이514
뭐먹었는데?
1년 전
둥이519
6년 장기연애하니까 ㄹㅇ 저런 당연한 안부? 하나하나 답장하긴 귀찮긴해 그래서 뭐먹었냐하면 짬밥. 이러고 마는데 웃긴건 그냥 수긍함 ㅋㅋㅋㅋㅋ 걍 생존시그널이지 질문에 대한 답은 서로 안궁금해하는거..
1년 전
둥이524
왜 연애하니,,, 마음이 식은 거 아니야?
1년 전
둥이529
한국이 유독 이런 의미 없는 대화 이어가는 거에 집착하는 듯 친구든 연인이든.. 나도 원래 그런 편이었는데 유학 하면서 좀 바뀜
1년 전
둥이529
그래서그런가 여기 비꼬고 난리 난 댓글들 너무 오바쌈바처럼 느껴짐ㅋㅋ 의미 없는 연락 매일매일 주고받지 않아도 충분히 애정 나눌 수 있는데..
1년 전
둥이707
난 영미권도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디 how are you 너무 많이 해서
그들은 안부인사라고 하지만 내겐 매 번 비슷하게 답하는 것도 신경쓰이던디
1년 전
둥이534
소소한 질문을 떠나서 난 저게 되게 의미 있는 질문인데... 내 메뉴 선택에 중대한 도움이 됨...
왜냐면 남친이 뭐 먹었다고 하면 나도 그게 먹고 싶어져서 비슷한 걸로 시키거든...
1년 전
둥이539
진심 저런 쓸데없는거 물어보는것만으로 싫은데 감시당하는 느낌이라 더 싫고 맨날 반복해서 물어봐서 더더 싫음
1년 전
둥이544
그럼 재밌는 얘기를 해..
1년 전
둥이550
같은 얘기 반복 싫은거 이해는 하는데 이런말 하는 애들 중에 대화를 주도적으로 이끄는 사람을 한번도 못봄 ㅎㅋㅋ 상대방을 개그맨으로 아나 어케 맨날 재밌는 얘기만 물어다주나
1년 전
둥이556
별게 다 싫네 연애는 어떻게 왜 하는거임
1년 전
둥이568
22
연애 어떻게 함?ㅋㅋㅋㅋㅋ
아니 걍 연애는 고사하고... 저 성격으로 사회생활은 어케하는거지?
혹시 아싸임? 친구 몇명일지 궁금하네
1년 전
둥이562
우리는 그런 얘기 나누면서 사랑을 속삭이는뎅...ㅠ
1년 전
둥이568
그게 인간관계라는거다 쓰니야
1년 전
둥이568
사회성 밥말아먹엇누
1년 전
둥이728
ㄹㅇㅋㅋ
1년 전
둥이574
첨보는 사람이랑도 하는 한국의 인삿말을 사귀는 사이에는 마음을 담아 하는건데 뭐 그리 부정적이야 안 좋아하면 헤어져 ㅋㅋㅋ
1년 전
둥이581
걍 덜 좋아하는거임 ㅋㅋㅋ 차은우가 물어봤어봐라 행복해디지것지
1년 전
둥이623
그냥 혼자 쳐 살아라 ㅋㅋ
1년 전
둥이630
아니 나도 싫은데 ㅋㅋㅋㅋ 난 뭐해? 계속 물어보는것도 싫음 ㅋㅋㅋ
1년 전
둥이637
아 근데 난 너무 공감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도 한두번이어야지 ㄹㅇ 매일매일 내 아침 점심 저녁 메뉴 물어보던 사람 있었는데 짜증났음
1년 전
둥이644
그러면 대체 연애를 왜 함..
1년 전
둥이658
난 진짜 안궁금하고 궁금한척 예의상 묻기도 너무 싫고 대답해주는것도 현타와서 연애N년째 쉬는중...아니 다큰 어른이 어련히 알아서 잘먹고 다니겠지...어련히 마인드가 안버려짐 ㅋㅋㅋㅋㅋ ㅠ
1년 전
둥이665
나 전연애는 습관덕으로 물어보는거였는데 서로 다음연애 상대한테 익숙한듯 물어봑는데 어느날 나 밥 잘챙겨먹어 걱정마 ㅎㅎ 라고 하길래 순간 눈치껏 이질문은 안하게 되던뎈ㅋㅋㅋㅋ근데 오히려 편하더라.............. 나도 사실상 대답하는게 좀 귀찮은 질문이엿거든
1년 전
둥이672
맨날 외식이몀 걍 빠르게 답할듯 근데 급식구내식당 집밥 맨날먹는데 물어보면 싫어 ㅋㅋ
1년 전
둥이679
ㄹㅇ 나도 이런 연애 연락 안좋아해.. 무의미한 카톡 이어말하기
1년 전
둥이693
왜ㅜㅜ
1년 전
둥이700
헐 나도
1년 전
둥이707
걍 영미권 how are you 개념아님?ㅋㅋㅋ
1년 전
둥이714
난 애인은 아니고 걍 아는 사이라도 저런 걸로 카톡 오는 거 싫어해서 무슨 느낌인지 알거같애ㅋㅋㅋ
1년 전
둥이735
ㅇㅈ.. 매일 특별한거 먹는것도 아니고 진짜 의미없음
1년 전
둥이742
나는진짜궁금한데... 잘먹엇는지 배부른지.. 이런거 ㅜ
1년 전
둥이750
ㅋㅋㅋ 나도 이런대화 싱ㅎ음 ㅜ 사소한거 다 말하는거 뭐먹었냐 언제 잤냐 너무 쓰잘대기업ㄱ는 대화
1년 전
둥이758
진짜 이런 의미없는 대화 너무 싫음 으어
1년 전
둥이774
헐나도 그냥집밥먹었는데 물어보면 어.. 멸치볶음이랑.. 김치랑.. 어… 이렇게된다고
1년 전
둥이782
나 여잔데 쓴이야.. 혹시 여자고 생리기간이니..?
나도 속으로만 짜증나는 부분이야
내색은 안 함ㅋㅋ 근데 생리기간 끝나면 저 질문이 형식적으로 안 느껴짐ㅋㅋ
1년 전
둥이799
너는 남친을 사랑하고 아껴서 커뮤에 남친 욕먹이는 글이나 올리는거임?ㅋㅋㅋ
1년 전
1
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근무하는 날엔 물을 안 마신다는 도시가스 검침원.jpg
이슈 · 9명 보는 중
AD
우리 애 수술 실패하면 당신 죽이고 나도 죽을거야
이슈
디자인 표절 소송 중이라는 "제니 안경” 브랜드
이슈 · 4명 보는 중
AD
가슴 모앗을때 이렇게 되는거 없어서그런거야?
일상 · 1명 보는 중
초보운전에게 가장 유익하다는 조언.jpg
이슈 · 5명 보는 중
근데 멸공은 해야되는게 맞지 않아?
이슈
AD
AD
김치 유산균이 장 속 미세 플라스틱에 결합해 배설물을 통해 이를 배출시킨다는 사실이 밝혀짐
이슈
6개 이상이면 휴대폰 중독이라고 함
이슈 · 2명 보는 중
조카와 불륜이었던 숙모
이슈 · 7명 보는 중
설리가 외모 컴플렉스였다고 밝혔던 부위.jpg
이슈 · 3명 보는 중
AD
'여고생 살인' 장윤기 거주지서 '가슴·목 훼손 성인용품' 다수 발견
이슈 · 2명 보는 중
요즘 늘어 났다는 핸드폰 교체 주기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요즘 젠지들에게 퍼지는 디지털 저장 강박증..JPG
이슈 · 3명 보는 중
트럼프 : 아무도 나를 좋아하지 않는다
이슈
AD
gs25 옛날 이름 아시는 분들은 건강검진 받으세요
이슈 · 1명 보는 중
현재 근황사진 공개된 뉴진스 해린..JPG
이슈 · 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
69
나한테 호감있어보여?
41
넷사세 제외하고 너네 주변에 데이트통장 얼만큼 함?
56
월 300 누가봐도 잘생김vs 월 1000 누가봐도 못생김
44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25
결혼
결혼한지 2개월 되었는데 아내가 헤어지재...
29
폭언 안하는 애인도 있어?
40
짝
ENTP들은 이런 대화가 플러팅이 아니라는거잖아
36
처음부터 불도저같음 vs 갈수록 나를 더 좋아하는게 보임
22
프로포즈 때 가방 받는다고들 하잖아
23
상대가 직업이 직업군인이야 어떨거 같아?? 미래를 보자면
28
썸붕은 빨리 잊히지않아?
21
너네가 보기에도 내가 숨막히니?
21
얘들아 욕하지말고 한마디만 해주라
35
연애중
사귄 지 한 달 됐는데 전애인이랑 연락한 거 봐버렸어
15
그냥 아쉬운 인연은 하나쯤 가지고 사는걸까?
12:45
l
조회 1
애프터했는데 답답해
12:43
l
조회 4
상대가 관심있는거 보려면 선톡하는지 보라하잖아
12:43
l
조회 4
남자들 관심있는 사람한테 이 말투 써?
12:40
l
조회 4
지키지도 못할 말 내뱉고 보는게 예를 들어 어떤거야?
1
12:38
l
조회 11
이별
어제 집 찾아가서 잡아서 같이 잠(sleep)도 잤어
12:30
l
조회 27
반동거 기준이 머야??
3
12:25
l
조회 29
너무 내 완식이라 못헤어지겎음
2
12:24
l
조회 32
장기연애해도 애인을 오빠라고 불러?
8
12:15
l
조회 53
애인이랑 사귀는 초반에 애인이 먼저 데통하자고 해서 몇달 했는데
12:14
l
조회 27
예전에 헤어지고 여기에 글 쓴 거 웃기다
2
12:12
l
조회 37
식었는지 아닌지 확인하는 법이 있나 ??
11:56
l
조회 28
남자는 초반에 불타오르고 여자는 가면갈수록 불타오르는거 동의해?
7
11:54
l
조회 85
30대 중반달려가는데
3
11:53
l
조회 44
중고 장터 🛒
내 물건 팔기
25000원
제미나이 프로 1년
쓰시는 지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초대메일 보내드립니다
5000원
✨마음치유 타로✨ 재방문률 99% 적중률 99% 상세한리딩해드립니다 카드인증o
카카오톡 오픈채팅 “인티 이루미타로” 검색간단조언(1카드)- 1,500원심층타로(3카드) - 5,000원..
18000원
오피스365패밀리 1년
쓰시는 마소계정으로 초대는 28,000원제가 전달해드리는 계정은 18,000원 입니다일댈 챗주세요
10000원
슌하타로
상담은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다른 리더들 보다 천천히 진행되는 방향인 만큼 추가카드와 디테일를 집중하..
4000원
웨이브 사용하실 분
1달 4000원3달 11000원 멤버 모집중!!
5000원
무지고척양도받아요
3000원
덱 선택 가능!/ 타로 봐드립니다
카톡 재가입으로 인해 방이 달라졌습니다...!!재입장 부탁드립니다 ( _ _ ㅠㅠXX 채팅 XX(알림이..
1000원
잠실무지
istp는 기본적으로 그게 있는듯
3
11:51
l
조회 65
다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
3
11:48
l
조회 29
썸탈때 답장텀 다들 얼마정도야?
11:47
l
조회 12
짝
짝남한테 까였거든…?
19
11:44
l
조회 62
남미새면 빨리 결혼하는 게 맞는듯
11:44
l
조회 28
연애중
잇팁 진짜 짜증나
11:42
l
조회 2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44
1
지키지도 못할 말 내뱉고 보는게 예를 들어 어떤거야?
1
2
30대 중반달려가는데
3
3
너네 애인이 기분 안좋아보이면 어떻게 해?
4
한달 사귀고 헤어져서 별로 안 힘들 줄 알았는데
4
5
급상승
바쁘고 여유가 1도 없는 사람이면 누구나 연애 힘들지?
12
6
istp는 기본적으로 그게 있는듯
3
7
애인이랑 사귀는 초반에 애인이 먼저 데통하자고 해서 몇달 했는데
8
이별
재회는 어려울까?
8
9
너무 내 완식이라 못헤어지겎음
2
10
짝
짝남한테 까였거든…?
19
11
장기연애해도 애인을 오빠라고 불러?
8
12
예민한애들 연애 어떻게 해?
8
13
너네 7~8년 만난 애인이 말없이 잠실시위 나갔다고 하면
9
1
또래 여직원만 있는 회사 입사했는데 힘들다...
9
2
어제 개미들 뽕차서 10조태운게
3
3
남녀차이라는데
14
4
근데 직장인들이 주식노래하는거까진 그렇다치는데
16
5
솔탑투 etf는 떨어져도 천천히 간다해서 그래도 좀 알아보고 한건데
1
6
삼하주식 마이크론 실발 지켜보고 산다는 사람들 있었는데
4
7
나 부러울걸??🧀🧀 (아님 말고
2
8
난 일반인들이 왼얼사 오얼사가 있는게 신기함
6
9
오늘 오랜만에 스벅 옴
5
10
회사다니고 살빠짐,,,,
4
11
공사장옆에 주차해놨다가 철 문이 내차를 찍었는데
12
애들 토토 이런거 중독 개심함
7
13
며칠전에 하닉 200초반 오면 같이 사자구 했는데
1
14
사무실에서 파스 스프레이 뿌리는게 이상한거야?
6
15
지난주에 주식 다 판 사람이 하는 개인적 조언
6
16
사장이 암이걸려서 못나온다는데
4
17
근데 저렇게 부도 나는거 보면 공무원이
18
눈병도 옮아?
3
19
머리 밝은편인가
1
20
푸들의 우다다는 40
1
1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
24
2
JTBC 직원들이 안타까운 YTN 직원
3
여사친 집에가서 여사친을 제압하고
4
젠슨 황 과거사진 반전
5
주식 코인 갤러리에서 사용시 폭격 맞는다는 말
6
블라인드 핫글(여경이랑 신고 나간 썰)
103
7
아무도 이해 하지 못 했다는 착시 사진
8
현재 AI데이터센터 상황에 대한 반박글(국내기준임)
9
핫도그 먹는 댕댕이가 부러운 댕댕이
1
10
1박 2일 본 사람들은 아는 레전드 장면ㅌㅋㅋㅋㅋㅋ
11
더위먹은 냥이
12
무빙에서 가장 갖고 싶은 초능력은
2
13
🚨현재 초 비상사태라는 극우 유저들 근황
5
14
제일 웃긴말 = 한국이 스엑 공모주 패싱 당했다
1
정보/소식
소속사들이 국내선예매 실시하는 이유
13
2
논란 아이돌 버블 하는데 아 걍 욕먹는게 웃김ㅜㅋㅋㅋㅋㅋㅋㅋ
28
3
SM엔터는 내부단도리좀 해야겠다 회사인프라로 인맥만들어서
23
4
유준이... 동물원 가서 또 끝내주게 한 바탕 울었나 봄
5
5
작년부터 여름 조금 버틸만한 이유... 날씨 아님...
6
동태일거 같은 멤이 생태일때 너무 짜릿한거 같음
5
7
위에화 밥 안 먹고 굶었으면 좋겠다
2
8
니가 좋아 작사 날먹한게 킹받음
5
9
요즘 우리그룹 헤메코 다 좋다고하는데
2
10
멋진 신세계 결말 새드야? ㅅㅍㅈㅇ
11
11
폰케이스 살건데
12
소금빵 소금 일자로 뿌려줬으면 좋겠다
13
오늘 스모키 메이크업 받았는데 역대급으로 마음에든다
10
14
머야 정청래 당대표 사퇴했네
15
제이팝 리메이크 기대된다 ㅋㅋㅋㅋ
11
16
마크 챌린지 찍은 거
1
17
댈티 있잖아 무조건 사례 줘야해?
7
18
아이돌들 극우 많을까..?
14
19
방탄 알엠에게 전달된 1호 상품 '대동여지도' 족자 스페셜 에디션 출시한대 (한정판)
4
20
도영이들아!!!!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