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789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578
이 글은 1년 전 (2024/10/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짜증나네
12

대표 사진
둥이213   글쓴이가 고정함
매일 저렇게 똑같은 거 물어보면 개시른뎁ㅜ 할말 없으면 걍 카톡을 안 하면 됨.. 당연한 질문 당연한 대답에서 뭔 사랑을 느껴야되는거야 저거 아니어도 할 얘기 넘치지 친구들이랑 카톡할때 매일 밥 먹었어 잘 잤어 이런 거 안 물어도 카톡 잘만 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1
걍 혼자 살어 뭔 연애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5
2 애인이 불쌍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9
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8
4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5
5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9
66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6
7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4
내가그 개싸가지라는 여자엣팁인데 나도 저정도 스몰톡은 걍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7
개싸가지 이미지야,,,???나 estp인데,,흙 ㅠㅠㅠㅠ글쿠낭,,조심해서 살아야겧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3
나도 무의미한 톡 개극혐인 IxTx인데 저정도 스몰톡은 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결국 먹고 사는게 가장 사소하지만 중요한 일 아니야…? 난 그런 대화를 통해 사랑을 느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7
부모님도 항상 밥 먹었냐 뭐 먹었냐 물어보시잖아 ㅋㅋㅋㅋ 넌 연애하지 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0
22 진짜 지 심심할때만 카톡하고 뭐하는지, 뭐 먹는지 하나도 안 궁금해하고 지 할말만 하는 놈 만나봐야 정신차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3
우리엄마 그러는데 밥 대충 챙겨먹으면 화내서 거직말하게 되는 것도 넘 싫구 ㅠ 그리고 가끔 기억 안나면 대답하기 곤란하구 귀찬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9
애인이 니 전속영양사도 아니고 진짜 너 먹는게 너무 궁금해서겠냐? 그냥 하루 톡의 시작을 적당한걸 못찾겠으니 잘잤냐, 밥먹었냐 뭐먹었냐로 시작하는거지. 그것또한 막상 시작할 말은 못찾겠는데 어떻게든 톡하고싶으니 걍 쥐어짠거잖아 ㅋㅋ 그럼 맨날하는 말인 잘잤어? 밥 먹었어? 뭐해? 이 3가지 말 맨날하니 금지하면 뭔말할건데? 저 3가지 말 빼고 너가 먼저 톡 매일 시작해봐. 너도 할말없어서 밥먹었냐 잘잤냐 할꺼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5
222 무슨 말을 할지 고민하다가 결국엔 사소하고 뻔한거지만 그냥 함께하고 싶어서 밥 먹었어? 하고 말거는거.. 그게 바로 나예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2
나 지금 애인없어
누가 좀 뭐 먹었는지 물어봐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1
점심 뭐 먹었어?! 저녁 뭐 먹을 예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2
고맙웡 231
점심은 아아 한잔
저녁은 떡볶이 와앙~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1
야식 뭐생각중이야??? 나는 로제떡볶이가 너무 먹고싶음...근데 지금 먹으면 백퍼 잠 못자니까 참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1
연애 왜하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4
밥이 궁금한게아니라 니 일상이궁금한거지 그거싫음 만나지마..애인불쌍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7
그래서 뭐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0
와 내가 썸탈때 저런 카톡하는거 싫어했는데ㅋㅋ그게 궁금한가..이렇게 생각되더라 매일같이 점심먹었냐 저녁뭐먹냐 몇시에 잘거냐 이런거 물어보니까 재미가 없더라고..일상 보고하는 느낌?친구랑은 이런거 안 물어보고 그냥 재밌는 얘기하니까ㅋㅋ난 그냥 연애가 안 맞는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3   글쓴이가 고정함
매일 저렇게 똑같은 거 물어보면 개시른뎁ㅜ 할말 없으면 걍 카톡을 안 하면 됨.. 당연한 질문 당연한 대답에서 뭔 사랑을 느껴야되는거야 저거 아니어도 할 얘기 넘치지 친구들이랑 카톡할때 매일 밥 먹었어 잘 잤어 이런 거 안 물어도 카톡 잘만 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1
ㅇㅈ이게포인트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9
ㅇㅈ 쓰잘데기 없는 대화 개싫어해서 가끔 한두번이면 몰라 매일 저거 물으면 할 말이 그렇게 없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9
와... 맞다 옛날에 사겼던 개.스렉 전남친도 맨날 답장텀 기본 네다섯 시간이었는데
나한테 하는 말이
밥 먹엇어? 피곤하다ㅠ 졸리다
이런 말밖에 없엇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0
2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1
너 내 전애인이랑 잘맞을 거 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6
근데 난 애인 사랑해도 뭐먹었는지는 진짜 졸라 안궁금해서 이해감.. 나도 맨날맨날 뭐먹었냐 물어보는거 별로 안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6
2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2
난 디테일하게 물어보는게 귀찮더라 뭐먹었어?->라면먹었어 이러면 그냥 아하 라면 먹었구나 하고 넘어가면 되는데 무슨 라면? 이렇게 일일히 다 알고싶어하는... 간식들도 과자먹었어하면 무슨과자? 이런식으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4
앜ㅋㅋㅋㅋ 밥먹었냐고 물어봐주는거 좋아하는 사람인데 이건 나도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2
아 진심 이러는 친구 있는데 너~~무 힘들어 미안하지만 대화하기 꺼려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0
2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8
ㅋㅋ 네가 네ㅠ애인 안 좋아하니까 별게 다 짜증나는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4
살짝 뭔지알음 말걺 당하기 귀찮은 기분이랄까ㅋㅋㅋ 약간 의미없는 대화에 조금이라도 시간 쏟고 싶지 않은 기분임 그 의미없는 대화로 내가 생각하던거나 하던 일에 장애가 생겨서 흐름이 좀 끊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7
뭐 먹 었 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0
너랑 톡하는게 노잼이라 할 말 없어서 그거라도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3
신기하다 난 매일이어도 안물어보면 섭섭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6
근데 밥은 먹었음 안먹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9
걍 연애하기 적합한 성향은 아닌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2
유난이다 사람 왜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5
ㅋㅋㅋㅋ나도 그런데 사회생활이기도 하고 나쁜 의미로 물어보는 것 아니니깐 그냥 체념해서 화까진 안남 그냥 귀찮을 뿐,, 말 꺼내기 전 용도로 물어보는 거라고 생각해서 나도 대충대충 대답해줘 설마 진짜로 뭐먹었는지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8
엥??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8
애인 누군지 모르겠지만 더 좋은분 만나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1
진심 연애 왜함? 애인이랑 무슨 대화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4
밥 먹었냐까진 ㄱㅊ은데 뭐먹었어가 ㄹㅇ...짜증은 아닌데 안물어봐도 될거 물어보는 느낌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7
걍 연애를 하지마라... 똑같은 사람을 만나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0
연애진짜왜함? 좋아하는거 맞긴 함? 그게 싫을정도먄 걍 헤어져 불쌍하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3
ㄴㄴ 나도 매일 매번 똑같이 뭐해? 만 하는거 들으니까 짜증나더라
근데 말했더니 그뒤론 안함 다양하게 물어보고 새로운 주제도 터옴
말은 해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6
왜그래..싫으면 헤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9
헤어져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2
뭐 먹었는지가 왜 의미없는 대화야???
뭐 식단 매일 정해놓고 닭가슴살 현미밥 바나나 똑같이 먹는 사람이면 이해하는데
연인 사이에 내 애인이 밥은 잘 먹었는지 부실하게 먹진 않았는지 궁금하잖아.. 난 대화 이어나가려고 물어보는 게 아니라 찐으로 궁금한데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5
이렁거보면 T든F든 다 무의미하다 짜증날것도아닌데 ㅋ.ㅋ 별것도 아닌걸로 예민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9
아근데뭔지 알음ㅋㅋㅋㅋㅋ
밥먹었어? 까진 알겠는데 뭐먹었어?<<왜이러는지 모르겠음 어쩌다 한두번이면 ㄱㅊ은데 계속 매일매일 저러면 남친 아니라도 좀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3
22 그 꼬치꼬치 캐묻는게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5
뭐 먹었어? - 그냥 밥 먹었어..- 뭐랑 먹었는데? - 집에 있는 반찬이랑 먹었지 - 무슨 반찬? 이거 매일 매일 반복되어서 넘 짜증났었음ㅋㅋㅋㅋ대충 먹으면 왜 그렇게 먹냐고 또 뭐라하고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7
사회성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9
별로 안좋아해서 그런듯ㅋㅋㅋㅋㅋ나도 별로안좋아할땐 안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3
그래서 너 진짜 뭐먹었어 오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1
ni chi fan le ma ?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5
걍안좋아하는 듯
나도 예전에 전남친 중에 맨날 뭐먹었냐 하더니 잔소리 오지는 애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9
애인보다… 너가 더 불쌍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3
이걸로 화나면 연애를 우찌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7
쓰니는 그런거 궁금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9
그럼 걍 카톡하지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3
헉!서운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7
그냥 쓰니 말투만 봐도 예민해 보임
연애 상대 힘들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5
왤케웃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3
왜이렇게 자기들이랑 의견다르다고 비아냥대지 저런질문 싫어하는 사람 있을수도있지 나도 싫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7
새삼 한국연애.. 숨막힌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1
한국인이라면 밥 먹었어 국룰아님? 하왈유 같은 느낌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9
난 좋아하면 궁금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1
그냥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5
ㅋㅋㅋ 근데 왜 싫어하는진 알 거 같긴함 뭐 싫을 수도 있지 왤케 비꼼 댓글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4
그럼 물어보기전에 사진을 보내주던가 아님 오늘 점심은 그냥 집에 있는 반찬으로 먹었어~ 이런식으로 먼저 말하면 되지 않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9
나도 귀찮아서 연애못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4
아니 근데 나도 싫어 ㅋㅋㅋㅋㅋ 그래서 연애 안 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9
그냥 할 말 없어서 카톡 계속 안하면 안한다고 뭐라할거 아님? 연애 이상하게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9
귀찮으면 마이웨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4
걍 맛있는거 먹었다고 하고 넘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9
아니 나 인티제인데 오히려 내가 좋아하는 상대면 물음표살인마되는데 밥먹었어? 뭐먹었어? 등등 물어보는거 개많음 그냥 댓글보고 놀라서 씀 암튼 쓰니는 남자친구 별로 안사랑하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4
나 타지 사는 아빠한테 매일 전화로 물어보는뎈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4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9
..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4
나 밥먹었냐 뭐먹었냐 물어보는거 짜증난다고 느끼면 곧 헤어졌었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4
어후 예민.. 애인한테 화풀이 하지 말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9
..? 그냥 연애를 안 하면 될 듯 그런 소소한거, 작은 거 하나도 공유하고 궁금해하는 게 연애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4
막상 안물어보면 관심없다느니 안좋아한다느니 서운해한다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9
애인 뭐 먹었는지 안 궁금해?? ... 일상 잘 챙기는지 궁금하지안ㅅ나? 할말 없으면 카톡 안 하는 사이가 뭔 애인이야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4
뭐먹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9
6년 장기연애하니까 ㄹㅇ 저런 당연한 안부? 하나하나 답장하긴 귀찮긴해 그래서 뭐먹었냐하면 짬밥. 이러고 마는데 웃긴건 그냥 수긍함 ㅋㅋㅋㅋㅋ 걍 생존시그널이지 질문에 대한 답은 서로 안궁금해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4
왜 연애하니,,, 마음이 식은 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9
한국이 유독 이런 의미 없는 대화 이어가는 거에 집착하는 듯 친구든 연인이든.. 나도 원래 그런 편이었는데 유학 하면서 좀 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9
그래서그런가 여기 비꼬고 난리 난 댓글들 너무 오바쌈바처럼 느껴짐ㅋㅋ 의미 없는 연락 매일매일 주고받지 않아도 충분히 애정 나눌 수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7
난 영미권도 비슷하다고 생각하는디 how are you 너무 많이 해서
그들은 안부인사라고 하지만 내겐 매 번 비슷하게 답하는 것도 신경쓰이던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4
소소한 질문을 떠나서 난 저게 되게 의미 있는 질문인데... 내 메뉴 선택에 중대한 도움이 됨...
왜냐면 남친이 뭐 먹었다고 하면 나도 그게 먹고 싶어져서 비슷한 걸로 시키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9
진심 저런 쓸데없는거 물어보는것만으로 싫은데 감시당하는 느낌이라 더 싫고 맨날 반복해서 물어봐서 더더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4
그럼 재밌는 얘기를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0
같은 얘기 반복 싫은거 이해는 하는데 이런말 하는 애들 중에 대화를 주도적으로 이끄는 사람을 한번도 못봄 ㅎㅋㅋ 상대방을 개그맨으로 아나 어케 맨날 재밌는 얘기만 물어다주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6
별게 다 싫네 연애는 어떻게 왜 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8
22
연애 어떻게 함?ㅋㅋㅋㅋㅋ
아니 걍 연애는 고사하고... 저 성격으로 사회생활은 어케하는거지?
혹시 아싸임? 친구 몇명일지 궁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2
우리는 그런 얘기 나누면서 사랑을 속삭이는뎅...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8
그게 인간관계라는거다 쓰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8
사회성 밥말아먹엇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8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4
첨보는 사람이랑도 하는 한국의 인삿말을 사귀는 사이에는 마음을 담아 하는건데 뭐 그리 부정적이야 안 좋아하면 헤어져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1
걍 덜 좋아하는거임 ㅋㅋㅋ 차은우가 물어봤어봐라 행복해디지것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3
그냥 혼자 쳐 살아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0
아니 나도 싫은데 ㅋㅋㅋㅋ 난 뭐해? 계속 물어보는것도 싫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7
아 근데 난 너무 공감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도 한두번이어야지 ㄹㅇ 매일매일 내 아침 점심 저녁 메뉴 물어보던 사람 있었는데 짜증났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4
그러면 대체 연애를 왜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8
난 진짜 안궁금하고 궁금한척 예의상 묻기도 너무 싫고 대답해주는것도 현타와서 연애N년째 쉬는중...아니 다큰 어른이 어련히 알아서 잘먹고 다니겠지...어련히 마인드가 안버려짐 ㅋ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5
나 전연애는 습관덕으로 물어보는거였는데 서로 다음연애 상대한테 익숙한듯 물어봑는데 어느날 나 밥 잘챙겨먹어 걱정마 ㅎㅎ 라고 하길래 순간 눈치껏 이질문은 안하게 되던뎈ㅋㅋㅋㅋ근데 오히려 편하더라.............. 나도 사실상 대답하는게 좀 귀찮은 질문이엿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2
맨날 외식이몀 걍 빠르게 답할듯 근데 급식구내식당 집밥 맨날먹는데 물어보면 싫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9
ㄹㅇ 나도 이런 연애 연락 안좋아해.. 무의미한 카톡 이어말하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3
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0
헐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7
걍 영미권 how are you 개념아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4
난 애인은 아니고 걍 아는 사이라도 저런 걸로 카톡 오는 거 싫어해서 무슨 느낌인지 알거같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5
ㅇㅈ.. 매일 특별한거 먹는것도 아니고 진짜 의미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2
나는진짜궁금한데... 잘먹엇는지 배부른지.. 이런거 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0
ㅋㅋㅋ 나도 이런대화 싱ㅎ음 ㅜ 사소한거 다 말하는거 뭐먹었냐 언제 잤냐 너무 쓰잘대기업ㄱ는 대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8
진짜 이런 의미없는 대화 너무 싫음 으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4
헐나도 그냥집밥먹었는데 물어보면 어.. 멸치볶음이랑.. 김치랑.. 어… 이렇게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2
나 여잔데 쓴이야.. 혹시 여자고 생리기간이니..?
나도 속으로만 짜증나는 부분이야
내색은 안 함ㅋㅋ 근데 생리기간 끝나면 저 질문이 형식적으로 안 느껴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9
너는 남친을 사랑하고 아껴서 커뮤에 남친 욕먹이는 글이나 올리는거임?ㅋㅋㅋ
1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아쉬운 인연은 하나쯤 가지고 사는걸까?
12:45 l 조회 1
애프터했는데 답답해
12:43 l 조회 4
상대가 관심있는거 보려면 선톡하는지 보라하잖아
12:43 l 조회 4
남자들 관심있는 사람한테 이 말투 써?
12:40 l 조회 4
지키지도 못할 말 내뱉고 보는게 예를 들어 어떤거야?1
12:38 l 조회 11
이별 어제 집 찾아가서 잡아서 같이 잠(sleep)도 잤어
12:30 l 조회 27
반동거 기준이 머야??3
12:25 l 조회 29
너무 내 완식이라 못헤어지겎음2
12:24 l 조회 32
장기연애해도 애인을 오빠라고 불러?8
12:15 l 조회 53
애인이랑 사귀는 초반에 애인이 먼저 데통하자고 해서 몇달 했는데
12:14 l 조회 27
예전에 헤어지고 여기에 글 쓴 거 웃기다2
12:12 l 조회 37
식었는지 아닌지 확인하는 법이 있나 ??
11:56 l 조회 28
남자는 초반에 불타오르고 여자는 가면갈수록 불타오르는거 동의해?7
11:54 l 조회 85
30대 중반달려가는데3
11:53 l 조회 44
istp는 기본적으로 그게 있는듯3
11:51 l 조회 65
다들 애인 어디서 만났어?3
11:48 l 조회 29
썸탈때 답장텀 다들 얼마정도야?
11:47 l 조회 12
짝남한테 까였거든…? 19
11:44 l 조회 62
남미새면 빨리 결혼하는 게 맞는듯
11:44 l 조회 28
연애중 잇팁 진짜 짜증나
11:4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