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회사 망하는건가 다닌지 이제 1년인데 나 이직준비해야하는건가.........

대장암이라던데 괜찮을까 사장님 그래도 착했는데...................하ㅏㅏㅏㅏㅏ

대표 사진
익인1
사장망했다고 회사가 망하진 않음 그밑에 사람들있으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겟지.... 회사다니면서 정들었는데 착잡해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나전직장 대표님더 위암걸리셨는데 알아서 치료다받고오심 ㄱㅊ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우리사장님도 그랫으면좋겟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ㅊ으실겨
글구 회사망한다하믄 머,,, 실급되니까 ㄱ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고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장암은 그나마 생존률 높아서
울 삼촌 대장암 4기였는데 수술하고 지금 정정하심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출근용 가방으로 롱샴만한게 없다 돌고돌아 롱샴 들게됨
13:55 l 조회 1
실업급여 질문좀
13:55 l 조회 1
하객룩 베이지 색 옷 괜찮아?
13:55 l 조회 1
졸업하고 '아 왜 내가 굳이 태어나져서 일을 해야하지'
13:55 l 조회 1
제헌절 제주 vs 거제
13:55 l 조회 3
자유전공학부인데 영문과 가는거 오바야?
13:54 l 조회 3
주식 불변의법칙1위 : 싸게 사서 비싸게 판다
13:54 l 조회 9
내일 근로장려금 나오는데 왤케 조용해1
13:54 l 조회 6
원래 편알은 빨리 관두는사람 많음?
13:54 l 조회 5
요새 왜 백화점에서 파데 잘 안발라주지...?
13:54 l 조회 7
내가 사진바꾸면 그때마다 사진바꾸는사람
13:54 l 조회 9
공차 타로밀크티 누가 맛있댔냐3
13:54 l 조회 12
애인이 종강총회 가서 초면인 이성이랑 악수했다고 하면 어때 1
13:54 l 조회 7
자꾸 인턴 떨어지는데 26살 취준익 스펙 조언해줄 익... 2
13:53 l 조회 11
길에서 얼음물 받았는데 먹는거 오바? 3
13:53 l 조회 15
연상이고 연하고 나에게 돈 1원도 쓰기 아까워하면 의심 좀 해라....1
13:53 l 조회 8
와 귀에서 비둘기 푸드득 날아가는 소리들림
13:53 l 조회 4
97들은 00보고3
13:53 l 조회 18
해외거주 White girls 보면 외모 너무 부러움13
13:53 l 조회 14
블로그 열심히 써서 콩 모아서 작지만 만원 기부했다1
13:52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