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588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1
이 글은 1년 전 (2024/10/05) 게시물이에요
모임에서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이 생겼어 
잘해보려고 한번 만났는데 외적으로 맘에 안들어서 내가
친구로 지내자고 했단말이야
근데 본인은 아닌지 요새 들어 내가 연락 뜸해진 거에
서운하다고 하고 내가 말도 안했는데 커피랑 선물공세...
오늘 정점으로 내가 모임에서 다른 친구랑 만나는데
알고 와서 선물 주고 가더라고 
우리 동네랑 거리가 있는데 (편도 약 3마넌...)
택시타고 그것만 전해주고 갔어 
친구는 내가 애인 사귄지 1년 넘었고 
저렇게 좋아해주는데 경험 삼아 한번 만나보는 것도 
괜찮지ㅜ않냐고 하거든
솔직히 오늘 전까지는 엄청 부담스러워서 고민이었는데
오늘 이렇게까지 하니까 내가 대체 뭐가 좋지 하면서 
많이 마음이 흔들리기는 했어 그래도 좋아하는 건 아니야..
약간 스퀸십 할 수 있냐 없냐 따져봤을 때 전혀 상상이 
안되고 설레는 감정도 안들어....ㅠㅠ
이런 마음으로 만나면 상대한테 너무 민페아닐까?
내가 진짜 좋아해야 연애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내가 연애경험이 별로 없어서...
자기가 안 좋아하는데 애인으로 발전할 수가 있어?ㅠㅠ

대표 사진
둥이2
그 정도면 안 사귀는 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조금이라도... 마음이 있어야 시작하는데
그 .. 정도면 시작 안 하는 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ㄴㄴ 오래못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좋아지겠지 했는데
되려 미안한 감정만 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33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고마움에 인간적 호감이랑 정 생기고 같이 있는 시간이 편할수는 있지 워낙 잘해줄테니까
근데 스킨쉽 하기가 힘들어 손 잡고 포옹까지는 괜찮아도 그 이상도 못하겠었어 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
13:17 l 조회 5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7
13:09 l 조회 30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12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4
12:54 l 조회 38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1
12:52 l 조회 80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66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3
12:47 l 조회 44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2
12:43 l 조회 34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6
12:38 l 조회 48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1
12:37 l 조회 31
짝남 애인 생김2
12:37 l 조회 48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6
12:31 l 조회 32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44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6
12:26 l 조회 86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4
12:21 l 조회 48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2
12:13 l 조회 51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112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44
12:06 l 조회 110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46
이말뜻 해석좀3
12:01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