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내가 영어 너무 싫어해서 중학생때도 영어시간되면 엎어잤음…근데 요즘 영어회화는 기본으로 할줄알아야되나 싶던게
해외갈때 구글번역기랑 지도랑 어플에 의존해서 여행다니니까
재미가없더라 ㅠㅜ 그리고 한국에서 외국인이 말걸어오면
대화 못이어감 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4/10/1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내가 영어 너무 싫어해서 중학생때도 영어시간되면 엎어잤음…근데 요즘 영어회화는 기본으로 할줄알아야되나 싶던게 해외갈때 구글번역기랑 지도랑 어플에 의존해서 여행다니니까 재미가없더라 ㅠㅜ 그리고 한국에서 외국인이 말걸어오면 대화 못이어감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