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668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53
이 글은 1년 전 (2024/10/1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나 이거 너무 공감되는데 진짜 후면카메라가 내 얼굴임? | 인스티즈

[잡담] 나 이거 너무 공감되는데 진짜 후면카메라가 내 얼굴임? | 인스티즈

[잡담] 나 이거 너무 공감되는데 진짜 후면카메라가 내 얼굴임? | 인스티즈

[잡담] 나 이거 너무 공감되는데 진짜 후면카메라가 내 얼굴임? | 인스티즈

[잡담] 나 이거 너무 공감되는데 진짜 후면카메라가 내 얼굴임? | 인스티즈

[잡담] 나 이거 너무 공감되는데 진짜 후면카메라가 내 얼굴임? | 인스티즈


쇼츠 캡처인데 진짜 나랑 똑같아 어플 안쓰고 기본카메라로 찍는데도 셀카는 눈에 총기 있고 맑은데 후면카메라로 찍히면 귀신한테 영혼털링거같은 공허한 눈, 안광없는 졸린눈에 얼굴 여백 개강조돼서 나옴... 😭😭 진짜 뭐냐고

대표 사진
익인1
전면과 후면 사이긴 한데 후면쪽에 가까운듯 대부분의 사람들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물이 난다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내 친구 실물파인데 후면으로 찍사 해줄때마다 속터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친구도 저런 느낌으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정도는 아닌데 얼굴형이랑 눈크기가 확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친구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자들이 착각에서 벗어나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진짜 궁금해서 친구랑 실험해봣는데 후면카메라 찐 아님 ㄹㅇ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후면 동영상이 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거울이 진짜야 너 친구랑 거울 나란히 봐봐 똑같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카메라는 굴곡이 있을수밖에 없음
입체적으로 생긴 애들 후면캠으로 찍으면 다 실물보다 넙데데 납작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대신 이곳저곳 다양한 거울.. 예쁘게 보이는 거울만 실물이 아니라 다이소,집,엘베거울,미용실거울 등등 종합해본거 .. 자꾸 후면카메라 동영상 인네 뭐ㅏ가 실물이냐 글 보면 답답함,, 구냥 거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거울도 아주 똑같진 않은게 전면카메라와 비슷하게 자기도 모르게 본인이 예쁜 표정 예쁜 각도로 본다더라 그래놓고 그 얼굴이 항상 본인얼굴인 줄 안다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객관적으로 보려면 여러 표정으로 360도 돌려가면서 볼수있으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실제로 사람볼때도
후면처럼 이목구비와 여백이 동등한 비중으로 밋밋하게 보이는게 아니라
이목구비에 특히 눈이 강조되게 인식되지 않나?
거울이 실제랑 더 가깝다고 생각됨
사진은 심지어 순간포착이라 입체감 제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면보다는 후면이랑 가까워
근데 가까이서 찍은 후면 말고 1m정도 떨어진 곳에서 35mm로 찍은게 제일 가까워
거기다 동영상으로 찍으면 실물이랑 똑같음
그리고 전면으로 찍어도 좌우반전 안되게 하면 자기가 봤을때 후면처럼 못생겨보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상세하다 이렇게 설정하고 찍어봐야지ㅋㅋ 기준 설정 굿굿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래도 후면이 더 비슷한건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친구들 보면 후면이 더 넙적하게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거울을 보면 되는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영상이 비슷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후면동영상이 젤 정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후면 30센치-1미터 정도 거리에서 찍은 동영상이 젤 비슷한듯...

네컷 사진 동영상도 비슷한데 거긴 조명덕분에 주름이나 이런거 잘 안나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전면은 아예 다른거 같고 후면 카메라보다 후면 동영상이 비슷한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친구 사진찍어줄때 내 앞의 실물이랑 너무 다르게 못나와서 어리둥절한적 많음 그래서 그 뒤로 사진 못나와도 그러려니~하고 만다...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 친구들은 후면으로 찍으면 얼굴 더 넓게나오더라 여백 더 많이 보이고 확실히 약간 못생기게 나오는듯? 못알아볼 정도는 아니니까 실물의 70~80퍼정도.. 그리고 정면사진은 표정도 자기가 예쁘게 또렷하게 잘잡고 머리도 잘만지고 조명도 젤 잘나오는데서 찍자나 근데 후면은 순간포착이다보니 확실히 못나와 생각보다 조명도 영향커 ...! 내 친구도 보면 어떤 조명에서는 예쁜데 어떤 조명에서는 쌍커풀 없어지고 여백만 강조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ㄴ 후면 잘 나오는 친구들 진짜 별로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5mm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만 저 전면후면 사진 걍 똑가타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처음 본 거울에 있는 너 모습이 진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맨날보던 장소에서 보는 거울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걍 거울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보통은 저렇지
근데 간혹 카메라만 대면 잘나오는애들도 있고 그 반대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ㄴㄴㄴㄴ 후면 아님 .... 그 카메라에 따라 엄청 다르게 나오는데 멀리서 찍을 수록 좀 더 넙데데하게 나와 얼굴 윤곽을 다 평면화 시켜서 그럼..ㅇㅇ 후면 카메라는 대부분 남이 찍어주는정도로 멀리서 찍으니까 그렇게 왜곡 되는거고 거울이 제일 비슷함
카메라 왜곡보단 거울이 더 비슷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ㄴㄴ 확대할수록 본인 얼굴에 가까와..!! 카메라 왜곡이 덜돼서! 이거 인터넷에 좀만 찾아봐도 증명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혹..시 내가 말을 잘못했을까?? 멀리서 찍을수록 넙데데 평면적으로 보임(<왜곡이 더 생긴다는) 뜻이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웅 멀리서 찍을수록 넙데데해보이는건 맞구 왜곡은 “덜” 생기는게 맞어
결론은 멀리서 찍을수록 실물에 가까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반대로 가까이서 찍으면 왜곡현상이 심해져서 물고기처럼 보이는데 사람에따라서 이런 오이현상때문에 좀더 갸름해보일수도 있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원래 멀리서 찍으면 단점 더 잘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걍 거울을 좀 떨어져서 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 친구는 나 후면으로 찍어줄때 이 얼굴 아니라고 계속 찍어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거울이랑 똑같은거 같은데 애들 볼때마다 그 생각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후면 멀리서 찍은 사진이 느낌 비슥하던데 단체사진같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거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후면이랑 비슷한건 팩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당장 내 친구들 후면으로 찍어줘도 똑같이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후면 진짜 무너졌는데 개슬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답 왜없냐 징징대서 답장하면
14:55 l 조회 1
매수했는데 왜 체결이 안되지?
14:55 l 조회 1
오랜만에 학교 가봤는데 교사가 목에 문신을 해놨더라
14:55 l 조회 1
다이소에서 산건데 이거 굽는젤이야?
14:55 l 조회 1
어제 첫주식 1쥬 전재산 하닉몰빵했는데 30만원 손해봄
14:55 l 조회 1
하 나 회사 수습 때 잘렸는데 지금 보러 온 곳은
14:55 l 조회 5
울엄마가 키운 선인장 15년만에 꽃폈대 🌸🌸6
14:54 l 조회 21
공시 끝나면 모든 친구들 다 만날 의욕 있었는데 막상 끝나니까
14:54 l 조회 5
조사는 챙겨야 된다가 맞긴 하나바1
14:54 l 조회 14
와 난 구라안까고 하닉 떨어져서 행복함1
14:54 l 조회 43
아 나 병원 퇴사하고 싶은데 병동 분위기 지금 인증기간이라 개판임
14:54 l 조회 8
주식 안 하면 바보라는 사람들 특1
14:54 l 조회 26
말도 안되는 금액으로 조건주문했던거 주식 폭락해서 다 사짐
14:54 l 조회 20
너네는 회사 상사랑 주말에 만날 수 있어...?ㅋㅋㅋㅋ8
14:54 l 조회 24
고객이 이름 오타내서 명슉이라고 썼는데 주임이ㅋㅋㅋㅋㅋ
14:54 l 조회 13
현대차 망할 확률 낮아보이니
14:54 l 조회 11
그냥 이 상태로 한달정도 횡보해야됨1
14:53 l 조회 19
주식 하는 사람들 돈 잃었다고 징징거리는거 속시원2
14:53 l 조회 26
일희일비 하는애들이 젤 한심
14:53 l 조회 15
와 나 책 한권을 한달동안 질질 끌어서 겨우 다 읽었어2
14:5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