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나 이거 너무 공감되는데 진짜 후면카메라가 내 얼굴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0/12/13/ce434bb0b78b75691c736a9dae6981a9.jpg)
![[잡담] 나 이거 너무 공감되는데 진짜 후면카메라가 내 얼굴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0/12/13/bb0f25a2d1a19d4ed77c93a15fcfd253.jpg)
![[잡담] 나 이거 너무 공감되는데 진짜 후면카메라가 내 얼굴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0/12/13/48dee1e256b6e7d8a37e0001b8ab158c.jpg)
![[잡담] 나 이거 너무 공감되는데 진짜 후면카메라가 내 얼굴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0/12/13/938d7b3fc3a0015393a9d5eff136af19.jpg)
![[잡담] 나 이거 너무 공감되는데 진짜 후면카메라가 내 얼굴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0/12/13/ae2737d9147ae67d1d1e6016af442191.jpg)
![[잡담] 나 이거 너무 공감되는데 진짜 후면카메라가 내 얼굴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0/12/13/501792764756c93c8561f6b91b006bb6.jpg)
쇼츠 캡처인데 진짜 나랑 똑같아 어플 안쓰고 기본카메라로 찍는데도 셀카는 눈에 총기 있고 맑은데 후면카메라로 찍히면 귀신한테 영혼털링거같은 공허한 눈, 안광없는 졸린눈에 얼굴 여백 개강조돼서 나옴... 😭😭 진짜 뭐냐고
| 이 글은 1년 전 (2024/10/12) 게시물이에요 |
|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
쇼츠 캡처인데 진짜 나랑 똑같아 어플 안쓰고 기본카메라로 찍는데도 셀카는 눈에 총기 있고 맑은데 후면카메라로 찍히면 귀신한테 영혼털링거같은 공허한 눈, 안광없는 졸린눈에 얼굴 여백 개강조돼서 나옴... 😭😭 진짜 뭐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