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붕괴: 스타레일
하 비소 유물 건드렸다가 속도 때메 토파즈까지 이상해져서 완전 난리난리를 치고 옴ㅜㅜ
1번
![[잡담] 토파즈 비소 세팅 봐주랑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0/14/10/ef92df36e0423f77bff134e5cc138bfb.jpg)
![[잡담] 토파즈 비소 세팅 봐주랑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0/14/10/ee51c1067b5ed997b2acb74033229d72.jpg)
여긴 속도가 좀 느린 대신 토파즈 치확이 높고 비소 치확이 낮음
2번
![[잡담] 토파즈 비소 세팅 봐주랑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0/14/10/6b3ae774ab32064cf1129e3d9fbd0c68.jpg)
![[잡담] 토파즈 비소 세팅 봐주랑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0/14/10/a1de189c0cf3d276f1c4e6af73cc4b14.jpg)
여긴 속도는 빠른데 토파즈 치확이 낮고 비소 치확이 종결급임...
머가 더 나을까... 역시 2번이 나으려나 토파즈 애정캐라 토파즈 치확 챙겨주려다보니 1이 욕심나ㅋㅋㅋㅠ
둘 다 명함이고 토파즈는 논검 비소는 단잠 끼고 있엉
| 이 글은 1년 전 (2024/10/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붕괴: 스타레일 하 비소 유물 건드렸다가 속도 때메 토파즈까지 이상해져서 완전 난리난리를 치고 옴ㅜㅜ 1번
여긴 속도가 좀 느린 대신 토파즈 치확이 높고 비소 치확이 낮음 2번
여긴 속도는 빠른데 토파즈 치확이 낮고 비소 치확이 종결급임... 머가 더 나을까... 역시 2번이 나으려나 토파즈 애정캐라 토파즈 치확 챙겨주려다보니 1이 욕심나ㅋㅋㅋㅠ 둘 다 명함이고 토파즈는 논검 비소는 단잠 끼고 있엉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