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291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이 글은 1년 전 (2024/10/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1찬호 얘기하면 뭔 오늘만 얘기해 하면서 이러고 있는 것 부터가 걍 미쳤다니깐 그 뭔놈의 팬인지나 까고 싶어하는애들이나 양쪽으로 정병들이다 진심
박찬호 안좋아하고요 1번 안박았으면 좋겠고요
대표 사진
무지1
정병들도 어마무시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이 글 쓴 이유 박찬호 안타친거로 박찬호 치면 팀은 타격감 안좋다 이러면서 얘기하는 글 보고 쓰는 글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댓글도 ㄹㅇ 정병이여가지고 질렸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 뭔 논리야 이건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그냥 박찬호가 잘 친거고 다른 선수들이 못 친겁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진심 선수가 쳤으면 그냥 잘쳤다고 생각하면 되는거 아님..? 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걸로 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엥 나도 박찬호 안좋아하지만 이건 좀.. 15:13은 그러면 어케이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못치면 못친다고 뭐라 그러고 치면 친다고 뭐라그러고 어쩌라는 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6
?? 그나마 걔만 사람같이 야구하고 나머지는 개만도 못하게 친건데 뭔... 싫어하는거 알겠고 나도 안좋아하지만 진짜 깔걸로 까라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이 글이 ㄹㅇ 충격이었음 ㅠㅋㅋㅋ 동조댓 + 동의 안 하니까 패드립하고 글삭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불펜 궁금한거1
22:30 l 조회 26
오심 이후 각성의 날이 언제여????3
22:30 l 조회 43
그 해영이 오늘 공 많이 안좋았어?6
22:29 l 조회 61
그냥 오늘을 계기로 비판 남발 좀 안했으면 좋겠다 1
22:27 l 조회 39
갑자기 쪼끔 우울해짐
22:17 l 조회 61
올해 퐈 누구누구지10
22:12 l 조회 126
직관갔다 씻고 이제 눕는....하..힘들어1
22:06 l 조회 25
아아아아아아악 나 한 번만 더 분풀이할래 3
22:03 l 조회 93
민규 응원가 주라 3
22:02 l 조회 54
항상 이럴때마다 이번시즌 우리팀 예상 순위를 봄1
22:01 l 조회 65
흑흑 잠실직관전패 연장..... 1
21:59 l 조회 44
직관 무지인데6
21:56 l 조회 139
솔직히 미래를 생각하면 희망적이긴함 1
21:52 l 조회 103
근데 출루율만 보면 진짜 준수 테세 시켜도 되는데5
21:48 l 조회 86
범호가 항의로 난리난리생난리를 피웠으면 내 기분이 더 나았으려나..6
21:48 l 조회 159
내일 태형이 승투 먹기를🍀1
21:44 l 조회 15
이럴라고 위닝위닝스윕을 했나보다1
21:44 l 조회 80
근데 오늘 8회 공격때 응원소리 진짜 개컸어 1
21:40 l 조회 57
오늘 경기 7회부터 봤는데 선넨 잘했나보구나??6
21:40 l 조회 96
그냥 뭐 대충 저번주 토요일에 충격빡침
21:35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