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1찬호 얘기하면 뭔 오늘만 얘기해 하면서 이러고 있는 것 부터가 걍 미쳤다니깐 그 뭔놈의 팬인지나 까고 싶어하는애들이나 양쪽으로 정병들이다 진심박찬호 안좋아하고요 1번 안박았으면 좋겠고요
| 이 글은 1년 전 (2024/10/2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KIA 1찬호 얘기하면 뭔 오늘만 얘기해 하면서 이러고 있는 것 부터가 걍 미쳤다니깐 그 뭔놈의 팬인지나 까고 싶어하는애들이나 양쪽으로 정병들이다 진심박찬호 안좋아하고요 1번 안박았으면 좋겠고요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