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31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4/10/26) 게시물이에요

다른 분들은 다 좋으신 분들인데 유독 팀리더들이 텃세를 부려


팀리더가 [알바〈팀리더〈매니저] 사이인 직급이라서 알바들한테 일도 시키고 가르쳐주는 위치라는데, 그런 사람들이 텃세부리니까 걍 헛웃음만 나와ㅎ


알바 첫날: 

1. 처음 들어가서 A라는 여자 팀리더한테 인사했는데, 내가 바로 앞에서 인사했는데도 무시하고 등 돌려버림. 눈 마주쳤는데도 모른척하는 거 보고 어이없었는데, 점장님이 불러서 나도 그냥 감.

2. 퇴근할 때 다른 여자 팀리더(B)가 카운터에 있길래 앞에 가서 인사했는데 나 위아래로 보더니 씹음.

지금까지 알바 여러 개 해봤는데 이렇게 대놓고 인사 씹는 건 처음이야. 심지어 한 명도 아니고 첫날 두명이나...

내가 뭐 잘못한 거 있나 진지하게 생각해봤는데, 첫날이라 매니저님한테 일 조금 배운 것밖에 없었고 이 팀리더들이랑은 그날 대화도 한 적 없음.

(내가 인사를 작게 한 거 아니냐, 못 본 거 아니냐 할 수 있는데, 다른 분들은 다 내 인사 받아줬고 저 두 명은 나랑 눈도 마주쳤는데 씹은 거야ㅠ)


둘째날:

1. 남자 팀리더(C)한테 그릴 일을 배웠는데, 처음부터 사람 깔보는 듯한 말투를 씀. 자기보다 어리거나 만만한 사람 대하는 그 특유의 말투?인데 내 나이도 모르면서 초면에 이러니까 짜증났음.

게다가 다른 분들은 '~해주세요' '~하고 오시면 돼요' 이렇게 말씀하시는데, 이 팀리더는 틱틱대면서 '이거 내가 할 테니까 가서 ~나 하고 와요' '와, 아직도 그걸 안 배웠어요?' 이런 식임. 

나 일한 지 둘째날이었고 그릴은 첫날이었음 그러면서 뭐 물어보면 귀찮은 티 팍팍 내면서 알려줌.


매니저님이랑 다른 알바분들은 좋으신 분들이야. 근데 이제 일한 지 이틀째인데도 벌써 3명이나 텃세부리니까 알바가기 싫어져.

나랑 앞으로 어떻게 될지도 모르면서 왜 저렇게 초면에 무례하게들 구는 건가 싶고... 이해도 안 되는데 이해하고 싶지도 않네.

알바 조건이 마음에 들어서(스케줄 근무, 알바비 확실하게 들어옴 등등) 오래 일하고 싶었는데, 굳이 저런 사람들이랑 계속 같이 일하느니 그만두는 게 나을 거 같다는 생각도 든다...

보통은 이렇게 한두 명이 텃세부리면 무시하고 그냥 다니는 편이야?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텃세 못버텨ㅠㅠ 그래서 저러면 그만둠.. 대신 그만둘때 이유는 꼭 말하고 나옴 A, B, C, 텃세 때문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장님이 첫날에 직장 내 괴롭힘 같은 거 관련해선 꼭 얘기하라고 하시긴 했는데, 막상 말하자니 저 사람들끼리는 이미 다 친해서 말했다가 나만 이상한 사람 될 거 같다는 생각도 들어서 고민이다ㅠㅠ 답글 고마워! 나도 점점 그만두고 싶다는 쪽으로 마음이 기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관둠 미친1놈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쩐지 면접 때 '우리 매장은 다들 좋은 사람들이에요'라고 하시는 게 좀 쎄했는데 이럴 줄은...ㅋㅋ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좀 일하다가 친해지고 하면 괜찮아짐… 나도 오래 일했는데 그런 분위기 매장이 있고 아닌데도 있더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팀리더들이 저래서 그런가 매장 전체적으로 약간 분위기가 가라앉아 있는 거 같아. 다른 프차 일했을 때는 뭔가 활기찼는데 여기는 아니어서 더 적응 안되고... 알바 잘못 구한 거 같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떻게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못 다니겠어서 그만뒀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쓴아 내가 맥날에서 첨일할때 생각나서 적어봐. 도움됐으면 좋겠다
나도 그런식으로 인사무시하고 말 함부로하는사람 있었거든? 딱 쓰니랑 거의ㅏ 흡사한 상황이었어
근데 난 그냥 못 들었나보다 하고 넘어가고 담에도 또 인사하고 그랬어. 인사 안받아주는정도는 뭐 애교처럼보이더라고ㅋㅋ.. 그래서 몇달내내 꼬박꼬박 인사했더니 어느순간 자기도 머쓱했는지 받아주더라.
막말하는애는 그냥 한귀로듣고 흘리고 무시했어. 그런애들한테 감정소모해봐야 내 손해고, 아마 그정도면 매장내에서도 그냥 서로 무난하게 지낼뿐이지 안좋게보는사람 있을수도있음..! 다른 크루분들이랑 친해져보는건어때? 난 그런식으로 나랑 친한사람 늘려가면서 걔네 신경도 안쓰니까 걔네랑 부딪히는일없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을 이제야 봤네ㅠㅠ 글 올리고 나서 좀 더 지켜보잔 마음으로 며칠 더 출근했는데, 텃세는 그대로고 B도 나한테 계속 은근슬쩍 반말하고 꼽주더라구 딱 내 앞에서만 말투 바뀌고...
나한테 텃세 부린 셋 다 엄청 친하고 매장에도 친한 사람 많고 얘네가 분위기를 주도하는 느낌이더라 익인 말처럼 다들 속으로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모르지만...
그냥 무시하고 다니려고도 해봤는데, 특히 B랑 C 때문에 제일 스트레스 받았는데 하필 일하는 시간이 겹쳐서 계속 같이 일하니까 무시하기도 힘들더라구 시간대 옮기기도 내 사정상 어렵고...
요즘 그 외에 스트레스 받는 일도 많아서 그냥 관두는 게 속 편할 거 같았어 그래서 그만둔다 말했고 새 알바 구하는 중이야
댓글 보기 전에 관둬버렸지만 조언해줘서 진짜 고마워ㅠㅠ 다음에 다른 알바에서도 비슷한 일 생기면 써준 댓글 보면서 마음 잡아볼게 진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운동하라는지 알거같아
16:29 l 조회 1
원신 스네즈나야 여캐들 좀 따숩게 입었으면 했는데
16:29 l 조회 1
30초 미우미우 가방이나 지갑 어때?
16:28 l 조회 3
전남친 초밥집에서 일해서
16:28 l 조회 4
진에어 기내와이파이 써본적 있는사람
16:28 l 조회 3
아이폰쓰는 애들어 너네 배터리 성능 몇임?.?1
16:28 l 조회 6
번장 오전에 안전결제 하고 오후에 취소요청하면 민폐지?
16:28 l 조회 3
토익 RC 양치기 된다고 생각해?
16:28 l 조회 2
너넨 남자가 어떻게 할 때 설레?3
16:28 l 조회 12
남자들한텐 생일선물 걍 치킨 깊티 보내면 좋아함
16:27 l 조회 6
집에서 다이어트 하는방법있어 아무것도 안해도 됨
16:27 l 조회 6
근데 겨 레이저제모하고 나서부터1
16:27 l 조회 11
해 안드는 집 살아본 사람 ㅜ5
16:27 l 조회 13
이노텍 미친거 오르긴할까ㅋㅋㅋ..3
16:27 l 조회 11
성공한사람들은 자기 주관1
16:26 l 조회 13
장내기능시험 면허시험장에서 보면 느낌 다를까?
16:26 l 조회 5
인스타 차단당하면 말이야 2
16:26 l 조회 8
ㅅㅈㅎ 데이트비용은 적극적으로 들이댄 쪽이 더 많이 내야 함1
16:26 l 조회 10
대익이나 대학 졸업해본익들아ㅜㅜ 중간기말고서 시험 칠때9
16:26 l 조회 12
원래 가족이란게 붙어있으면 이렇게 지긋지긋 한건가…1
16:26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