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342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3
이 글은 1년 전 (2024/10/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ㅈㄱㄴ…. 오바야…?
대표 사진
개미1
이제 들어가려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미래가 없는게 문제임. 노답상태임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걍 진짜 장~~~기적으로 보면 괜찮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22 난 이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미래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나는 장기 생각하고 더 떨어지면 살거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걍 평단 집착안하는게 나을듯
15:26 l 조회 23
고점에 산 이후로 몇주째 -20~30퍼 이러니까2
15:20 l 조회 45
난 진짜 큰돈은 못벌 운명이다2
15:15 l 조회 57
삼전올라간다아아
15:15 l 조회 27
주린이 고민있는데4
15:14 l 조회 35
스퀘어 회복하는데 웃음이 안나네1
15:02 l 조회 81
스퀘어 지금처럼만 가자
15:02 l 조회 26
늦잠 자서 맨날 오전 바겐세일 놓침
15:01 l 조회 27
미장이 국장보단 그나마 나아?1
15:00 l 조회 63
내가 줍자마자 또 뚝 떨어지네
14:55 l 조회 38
샌디레버나 줍줍해야지
14:36 l 조회 23
2시여서 잠깐 오르는걸까1
14:30 l 조회 209
그냥 주식판은 이거네
14:30 l 조회 112
하닉 패닉셀 던진애들 삼전으로 수급 붙은거 맞는듯1
14:23 l 조회 173
하닉은 진짜 웃긴 놈이긴 해
14:20 l 조회 108
스퀘어 혼수 상태에서 좀 깨어났냐ㅠ
14:19 l 조회 46
이러다 또 뚝 떨어지겠지2
14:16 l 조회 187
앞으로 현대차 과거차라고 부를거임9
14:16 l 조회 108
이야 이제 하이닉스 추매 열차 떠났다 이제 오르기만 한다
14:15 l 조회 62
진짜 정병 오는 무빙이다ㅋㅋㅋ 4
14:12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