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원래 익명 맞지만)
내가 a팬이여도 b,c,d,e 팬인척 쓸 수 있으니까 뭔 의민가 싶음
사실 그런의미에서 독방도 여론조작 완전가능이라...
그냥 여기서 글 쓰는 사람들이 특정팀의 팬일거라고 생각 자체를 하지않는게 편함
| 이 글은 1년 전 (2024/10/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원래 익명 맞지만) 내가 a팬이여도 b,c,d,e 팬인척 쓸 수 있으니까 뭔 의민가 싶음 사실 그런의미에서 독방도 여론조작 완전가능이라... 그냥 여기서 글 쓰는 사람들이 특정팀의 팬일거라고 생각 자체를 하지않는게 편함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