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734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14
이 글은 1년 전 (2024/10/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차 할인할거같은데 얼마나 해줄거같아?

작년 엘지 가전 할인은 ㄹㅇ 짜게 식었는데 좀 제대로 된 할인 했으면 좋겠어... 안그러면 기아도 작년 엘지처럼 욕 많이 먹을거 같아

대표 사진
신판1
우리 아마 12프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헉 겨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겨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작년 엘지는 수량 띡 정해놓고 33퍼인가 할인한것도 욕 먹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할인 해주는거에 감사해야지^^ 맡겨놨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차 살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이번에 할인 많이 하면 사려고 했는데 12퍼면 솔직히 메리트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그래?12퍼해줘도 못 사는 거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ㅋㅋㅋ어차피 벤츠 미니랑 고민중이었는데 벤츠로 가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받아주지 말고 무시하자 신판이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는 셀토스 사서 지금 대기중인데,, 할인해도 전기차만 하겠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응 그려 만족할 만한 차로 잘 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기아한테 뭐 맡겨놨냐
12번째 우승이니까 12퍼 할인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차 12퍼면 개많이 하는 건데 ㅋㅋㅋㅋ 너 차 사본 적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 이미 있는데? 벤츠 e클래스
엄빠도 벤츠 타시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벤츠 이클래스가 있는데 미니는 왜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벤츠 이클은 출퇴근용이고 미니는 그냥 디자인이 취향이라 세컨카로 타려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아 예 잘 타고 다니셔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집안 다 벤츠면 너도 벤프 타야지~ 뭘 메리트 따지며 기아차를 사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벤츠가 있고 미니를 고민할 정도인데 기아를 왜 사~~^^ RC카인지 찐인지 모르겠지만 벤츠나 사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차 가격이 얼만데 퍼센트로 따져 가전은 100만원대지만 차는 천만원대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차 사본 적 없는 애 같은데 ㅁㄱ 좀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첨부 사진V11때 할인한거임 구단이랑 선수들 영입에 돈 아낌없이 지원해주는 것만으로도 고마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혹시 쓰니 검사커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한남더힐 살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얘들아 딱봐도 어그론데 뭘 또 놀아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축구팬들 이제 야구 설렁설렁 드립 금지
13:07 l 조회 6
야구 얘기는 아닌데 오늘 손흥민 벤치 이유 말하는데 우리팀 감독 생각나서 너무 PTSD 옴
13:07 l 조회 7
월드컵 우승보다 팀 연승이 더 중요하다는 말 논란될것같아?18
12:58 l 조회 164
양의지: 야호😘4
12:53 l 조회 124
야구 축구 둘다 보는 친구가 이번 월드컵 야구로 따지면 도올이래 7
12:53 l 조회 167
비올거같아
12:52 l 조회 6
명작은 여러 번 봐도 명작이다
12:49 l 조회 42
서울 마킹 할 수 있는곳 있어??
12:48 l 조회 14
호주전 다시 보는데 마지막 아카 문보경이 잡은것도 참 신기하네1
12:38 l 조회 75
덥씨 호주전 댓글 갸욱기네1
12:36 l 조회 207
투수가 몇명인데 이렇게 자주 바꿔요? 10
12:34 l 조회 361
아겜 금메달 무조건 땄으면 좋겠다 1
12:30 l 조회 142
10개 구단 경기당 평균 득점, 평균 실점
12:29 l 조회 93
이 사진 보고 기분 달래는 중
12:28 l 조회 80
누나들 나 내일 연차야6
12:25 l 조회 60
근데 덥비씨 호주전 ㄹㅇ 어케 했지3
12:25 l 조회 185
피렐라 응원가 부르던 학생 4
12:14 l 조회 156
월드컵 때문에 재평가중인 야구선수 ㅋㅋㅋㅋㅋㅋㅋ10
12:13 l 조회 686
주전만 믿어서 준수한 백업 안쓰는건 매일 봤는데1
12:12 l 조회 81
무만 캐도 포시 가는거 폭투 알까기로 포시 진출 갈지 말지 를 상대팀 경기 보고 기도해야하는 상황인가 지금1
12:11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