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차 할인할거같은데 얼마나 해줄거같아?작년 엘지 가전 할인은 ㄹㅇ 짜게 식었는데 좀 제대로 된 할인 했으면 좋겠어... 안그러면 기아도 작년 엘지처럼 욕 많이 먹을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