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873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4/10/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ㅇ0....?
21:38 l 조회 1
랜디 악력은 67.2래
21:37 l 조회 8
지금 현재 기준 신인왕 요건 되는 투타 각 10인의 전쟁 (스탯티즈 기준)8
21:35 l 조회 105 l 추천 2
저런 걸 못보는건 심판 자질이 의심된다
21:34 l 조회 20
야구에서 오심 자주있는일이야?14
21:31 l 조회 137
ㅇㄱㅈㅉㅇㅇ?9
21:30 l 조회 167
올해 신인왕 후보 누구있어??4
21:28 l 조회 162
나 뉴빈데 왜 야구선수 1루갈 때 전력으로 안뛰어?30
21:20 l 조회 341
심판도 자신없으면 비판 신청하면 안되나?9
21:18 l 조회 169
아니 축구 및 타종목 팬들은 대체 어케 참는거임? 8
21:18 l 조회 190
불닭볶음면을 두봉지 먹고싶지만 칼로리 탄수폭탄이 걱정돼 하는 파니NUNA가 있다면10
21:17 l 조회 197 l 추천 2
엘지 용병이 사실 너무 좋음19
21:17 l 조회 177
우와 내일이면 월드컵 32강을 가네마네 결정되는구나5
21:16 l 조회 91
비판 개수 그렇게 짜게 줄거면 각 심판진들 옆에 비판 쓸지말지 결정하는 코치도 둬라
21:14 l 조회 25
개잘보이는데서 봐놓고 얼탱없는 판정한 거 보니까 이거 생각남4
21:14 l 조회 155
장터 내일 잠실 단석 구함다..
21:13 l 조회 29
순대 어디다 찍어먹어?56
21:11 l 조회 246
심판을 심판하는 심판이 필요함4
21:11 l 조회 93
본인표출 술을 사랑하는 도리의 앱솔루트하이볼 후기5
21:11 l 조회 107
ㄹㅇ야알못인데 감독이랑 포수가 오심 개큰 항의하면 불이익 있을 수도 있어?5
21:09 l 조회 22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