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꾸미기
이미 올해 쓸 거 2개 사놨는데..이전에 후보였던거 카톡 위시에 넣어놓고 안 뺐다가 생일선물로 받았다ㅋㅋㅋㅋㅋㅋ
어쩌다 3개가 됐는데 이거 어떡하지... 리훈 하고싶은말 다이어리인데 만년형이라 언제든 쓸 수 있긴 해. 근데 내년에 이미 쓸 걸 정해놔서ㅜㅜ
그냥 올해 써 버릴려고 하는데 어떤 용도로 쓰면 좋을까? 지금 매일 쓸 거랑 필사&다꾸용 있어!
| 다이어리 말머리 모아보기 |
| 이 글은 1년 전 (2024/11/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꾸미기 이미 올해 쓸 거 2개 사놨는데..이전에 후보였던거 카톡 위시에 넣어놓고 안 뺐다가 생일선물로 받았다ㅋㅋㅋㅋㅋㅋ 어쩌다 3개가 됐는데 이거 어떡하지... 리훈 하고싶은말 다이어리인데 만년형이라 언제든 쓸 수 있긴 해. 근데 내년에 이미 쓸 걸 정해놔서ㅜㅜ 그냥 올해 써 버릴려고 하는데 어떤 용도로 쓰면 좋을까? 지금 매일 쓸 거랑 필사&다꾸용 있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