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332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2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음... 내가 완전 못생겼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데, 

외모가 내 매력에서 플러스 요소는 아니라고 생각하거든?


근데 최근에 애인이랑 이상형 얘기하다가 

애인이 나보고 내적 이상형이라 얘기하더라고

음... 뭔가 착잡해...


전애인들이 나랑 완전 정반대로 생겼어

예를 들면 앞머리 유 vs 무처럼 나는 유, 전애인은 무 이런식으로 정반대인겨


근데 외적 이상형에 안 맞는다는 말이 참... 신경쓰이고 그런다...

위로 좀 해주라...




대표 사진
둥이1
이상형이 바뀌겠지 쓰니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걱정말고 잘 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애인이 센스가없네 이상형 아니더라도 굳이 말로 할 필요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센스랑... 눈치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많이 답답하겠다 뭔지알음 내전애인도 ㅋ...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걱정 ㄴㄴ 나도 전남친 사귈때 내 이상형 남친 아니어도 잘 만났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결혼하자고 얘기하던데... 예쁨 받고 살고 싶다 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적 이상형이 더 오래감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혼 계획 진지하게 세우고 있는 사람인데... 외적 이상형 아니어도 결혼이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오히려 결혼 생각하면 내적 이상형을 더 찾지 않나? 외적이상형은 아니더라도 흔히말하는 예선전은 통과했으니까 사귀는 걸테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딱 맞는 말이네 고마워 위로도 되고 힘도 된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같이 밥먹을래? 라고 보낼거야...
1:07 l 조회 9
윤어게인 시위 나간 사람이랑 연애 가능해? 1
1:04 l 조회 7
이별 엮이지도 말걸 2
1:04 l 조회 17
잘사는 애인 자격지심..? 이런거 어떡해야해 1
1:03 l 조회 8
와 근데 잘생긴남자는 평범한남자들이랑 사는세계가 다르긴하더라
1:03 l 조회 12
알아가는 단계인데 남자가 본인은 좋은 남편이 되는게 꿈이랬거든? 진지하게 받아들여야할까ㅠ 3
1:00 l 조회 9
남익인데 이상형 과해?2
0:59 l 조회 27
내가 넘 질리게 행동하는듯5
0:58 l 조회 33
사랑이 뭐라고 생각해?4
0:56 l 조회 31
스토리 보고 차단하는 염탐계정 겪어봤던 익들
0:54 l 조회 11
싸운거 친친 스토리에 언급하는것도 좀별로야?
0:51 l 조회 11
만날기회가 점점 줄어든다...2
0:50 l 조회 31
만나기전엔 걍 별생각없다가 만나니까 확 좋아진 적 잇음ㅁ?
0:48 l 조회 11
이별 2주째.. 너무 보고싶다고 카톡함 무시당하겠지 1
0:39 l 조회 25
이거 누구잘못임?1
0:39 l 조회 22
내가 잘못한거야?5
0:37 l 조회 33
연애를 하고싶은건지 아닌지 모르겠는 사람 1
0:34 l 조회 26
너네는 완전 이상형인 상대랑 연애하는데 4
0:31 l 조회 50
나중에 좀 지나고 기회가 생기면7
0:30 l 조회 29
연애중 하 ㅠ 술마시는걸로 뭐라고 하는거 진짜 지친다..3
0:3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