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애인 친구 커플이랑 여행 가는데
친구 커플 픽업하러 가야 돼서
애인 본가쪽 들리는 김에 같이 점심 먹게 됐어
점심만 먹고 갈 거 같은데 뭔 얘기해야 되냐..
아직 20대 중반이라 결혼 얘기는 에바고
우리 둘다 비정규직으로 일하는 중이라
직장 얘기하는 것도 난 너무 불편하거든..
큰일났다 진짜
| 이 글은 1년 전 (2024/1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애인 친구 커플이랑 여행 가는데 친구 커플 픽업하러 가야 돼서 애인 본가쪽 들리는 김에 같이 점심 먹게 됐어 점심만 먹고 갈 거 같은데 뭔 얘기해야 되냐.. 아직 20대 중반이라 결혼 얘기는 에바고 우리 둘다 비정규직으로 일하는 중이라 직장 얘기하는 것도 난 너무 불편하거든.. 큰일났다 진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