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410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8
이 글은 1년 전 (2024/11/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ㅜㅜ 200이 갑자기 생겼는데 단타하고싶어,,, 하지만 방법모름 장투만 하고잇고 비트코인 해본적도없음,,,,
대표 사진
개미1
그러다잃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오케이 ,,, 그냥 토스계좌에 넣어놔야겟다 … ( ᵕ̩̩ㅅᵕ̩̩ )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한다해도 절대 급등주 테마주 밈주는 들어가지마
벌었다해도 더 잃게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웅 명심할게 급등주 넣으려고하다가 에바같아서 손꾹넣…!!!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근데 단타 배울라면 윗개미가 말한 변동성 큰 주식들로 경험 쌓아야하긴 해 ㅋㅋㅋㅋㅋ 돈은 다 까먹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싹해요 사실 1월에 쓸 계획이라 묵혀두기 아까워서 단타 생각한거긴 한데 지금 좀 찾아보고 있으려니 겁나서 ㅎ 하핳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1월에 써야하는 돈이면 단타같은거는 쳐다보지도 말고 놔둬
묵혀두기 아까운거면 만기 짧은 장외채권같은거 찾아보면 있으니까 그런것도 괜찮고 만기일을 자유롭게 정할 수 있는 발행어음도 있으니까 그게 훨씬 좋을 것 같아
귀찮으면 비상금통장이나 하루마다 이자 주는 계좌에 예치해두는 것도 괜찮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와 진짜 천사같다
지금 나한테 꼭 필요했던 조언들이야.. 정말 고마워
복받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 단타쟁이였는데 많이 잃어보고 이제 확실한거 장투만 햏ㅎ… 내 생각엔 단타는 정말 확실한 정보 있는거 아닌 한 안하는게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5
200으로 하는건비추고 20정도로하는거 추천 진짜 조금씩해서 감을 늘려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엑 주주 어캄
13:01 l 조회 19
하닉 290층에 재구매ㅎ
12:59 l 조회 20
현대차 좀 어케 해줘2
12:55 l 조회 29
하닉 그냥 사는게 후회 덜하긴하다2
12:52 l 조회 62
회장님,, 장남 하이닉스 말고 다른 자식들 좀 챙겨주세요…
12:43 l 조회 33
국장의 왕이 바뀌었다...2
12:43 l 조회 101
하닉 300에 판다!! 하던 사람들아 모여봐2
12:40 l 조회 97
난 슨피 올해부터 모으기 시작했는데2
12:40 l 조회 41
시총 추월했다...1
12:31 l 조회 110
껄껄무새 등장
12:28 l 조회 22
진짜 쏠림 장난없네2
12:22 l 조회 115
코스닥 주주는 오늘도 피눈물......
12:17 l 조회 28
이번주 내예상
12:14 l 조회 68
환율 미쳐 날뛰는구나
12:12 l 조회 39
삼전아 힘내
12:03 l 조회 41
현대차 도랏나 2
11:56 l 조회 122
이노텍 주주들아,,, 어칼꺼야,,?2
11:44 l 조회 50
진짜 쏠림심하다1
11:35 l 조회 187
하닉한테 월급 역전 ㅅㅅㅅ
11:08 l 조회 99
이런 저번주에 왜 하닉 250에 팔앗을까 12
11:05 l 조회 178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