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45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
이 글은 1년 전 (2024/11/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신기하다
대표 사진
도리1
진짜 응원하며 지켜볼 수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도리2
나도 진짜 욕 안하고 볼 수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도리3
그러면 언제까지 나이 많은 주전 ㅈ볼수도 없고 .. 진자 각오하고 하는말인뎀 …
1년 전
대표 사진
도리4
내가 제대로 챙겨본 건 작년부터라 잘 모르는데 진지하게 얼라 박키 제대로 한 적은 있어?? 이유찬이랑 김대한은 얼라가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그나마 안재석 근데 안재석마저 좌우놀이랍시고 반쪽으로 크고 개큰 본헤드플레이 계기로 멘탈도 나가고 욕도 먹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도리4
그치 뭐 제대로 된 표본도 없네... 재석이는 박키라 하기도 애매하다 이상하게 키우다 군대 감
1년 전
대표 사진
도리5
그러게… 난 솔직히 순위 떨어지더라도 얼라 키우면서 세대교체하는게 더 급하다고 보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얘네 보상명단 잘 짤까? ㅋㅋㅋㅋ
11.14 18:17 l 조회 63
아무리 봐도 자기 임기 끝나기 전에 우승 보고 싶은 욕심에 나대는 거 같은데
11.14 18:15 l 조회 48
작년처럼 팀 망했다 수준은 아님
11.14 18:10 l 조회 61
우승 못하면 잠실 무료 철거하자 그냥 1
11.14 18:09 l 조회 61
솔직히 별 생각 안든다…8
11.14 18:08 l 조회 169
도리들아 너희는 원하는 옵션 있니 12
11.14 17:56 l 조회 252
긍정적으로 생각하면2
11.14 17:54 l 조회 98
근데 나같은 도리있니 17
11.14 17:52 l 조회 182
근데 이러면 빈이는 3
11.14 17:51 l 조회 119
딱 하나 고마움 기사를 통한 예방주사 1
11.14 17:50 l 조회 54
ㅃ하게 오비아재인 우리 아빠는8
11.14 17:48 l 조회 133
아니 그냥 지금이라도 엎어 6
11.14 17:47 l 조회 133
우승하면 됨
11.14 17:47 l 조회 32
다됐고 제발 기깔난 외인 뽑아왔으면
11.14 17:47 l 조회 24
이렇게 된거4
11.14 17:45 l 조회 59
🍀🍀🍀🍀🍀🍀🍀🍀🍀🍀 1
11.14 17:44 l 조회 33
그래도 이번 비시즌은 전력 보강이야3
11.14 17:43 l 조회 72
당장의 오버페이도 빡치는데
11.14 17:42 l 조회 38
더 역겨운게 시즌중에는 만족스러운 9등이란 식으로 언플한거 ㅋㅋ
11.14 17:42 l 조회 34
걍 선수들 에이전트를 다 바꾸자
11.14 17:42 l 조회 31


처음이전536537538539540다음
두산
일상
이슈
연예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