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바로 옆구역! 이전에 갔을 때는 다들 일어났던 거 같은데 요즘은 분위기가 어때?! 오렌지 바로 옆구역이라도 응지석 아니니까 거의 안 일어날까? 아님 주변 분위기 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