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460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
이 글은 1년 전 (2024/11/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01이 남자
넘 어린가
대표 사진
둥이1
나이는 안중요한데 내가 느끼는게 중요함 동생으로 느껴지면 ㄴㄴ인데 남자로 느껴지면 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97이고 00까지 만나봤는데 도저히 안되겠더라고 ㅠㅠ.. 결혼까지 생각할나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애샛귀만 아니면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혹시 반대는 어떰...?? 여 01에 남자 96이야 만나도 갠찮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이정도 조합은 흔하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래?? 나 한두살 차이밖에 안만나봐서 몰랐옹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노노…..내 기준 진짜 어린게 느껴짐 ㅜ세명 정도 만나봤는데 진절머리남 이제 연하는 절대 안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나도 근래 의도치 않게 연하만 주구장창 만나고 있는데 이번엔 4살 차이라서 고민 됨,, 걍 거절하는걸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팁 남자 흔들릴만한 문자 이거어때
1:59 l 조회 6
보고싶다
1:58 l 조회 4
남자들 호감없어도 영화보러가? 6
1:56 l 조회 9
인티 사랑방 예전엔 분위기 안이랬던거 같았는데4
1:48 l 조회 36
와 나 불안 이거 어케 고쳐? 내일 생일파티 간다는 말만 들어도 불안 4
1:46 l 조회 14
최소 얼마나 만나고 결혼 가능하다고 생각?
1:45 l 조회 6
루틴 있는 사람 좋다 ㅋㅋㅋㅋ
1:42 l 조회 20
사람들이 다 욕해도 내 편들어주는 사람 한명만 있으면 다 풀리는거같음10
1:41 l 조회 29
나한텐 일상 잘 얘기 안 하면서 스토리나 자기 단톡방에 이것저것 올리는데
1:40 l 조회 7
사랑방 둥이들을 욕하면서 계속 있는 심리는 뭐야3
1:39 l 조회 12
4살 연하 애인 괜찮을까1
1:39 l 조회 13
카톡으로 이별 통보해본 사람들 카톡 뭐라 보냄??? 4
1:37 l 조회 31
애인 사친 가치관인데 어케 생각함? 5
1:29 l 조회 25
존잘에게 번호 물어봤는데 번호 받았어11
1:25 l 조회 65
왜 누나 있는게 마이너스야????? 7
1:19 l 조회 95
자러간다고 하는 카톡만 빨리 읽는애인 빡치는거 정상임? 6
1:19 l 조회 46
후 하 결혼 이야기 하는데
1:16 l 조회 22
흠 이제 패턴 다 아니까 재미없네1
1:15 l 조회 49
애인 보고싶다
1:12 l 조회 16
누나 동생사이에 보고싶다는말 가능한거야?1
1:07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