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491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4
이 글은 1년 전 (2024/11/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4살 연하인데 너네 회사 있는 동네로 와준다면
식당이나 이런거 먼저 알아봐도 괜찮겠지?
계산도 내가 하는 게 마음 편할 것 같은데
누구는 첫만남에 그러지 말라 해서...ㅠㅠ
첫만남에 너무 리드하고 그러면 좀 별론가...?
대표 사진
둥이1
상대 직업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지금은 취준생...집이 잘 사는 것 같긴 한데 ㅋㅋㅋ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나보다 어린애한테 절대 못얻어먹음
걍 사 사고 괜찮음 지가 담에 산다하고 애프터잡거나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예랑이가 3살연하인데 27 30에 만났을때 내가 산다해도 알아서 자기가 샀어,, 일단 쓰니가 산다 하면 알아서 아유 안돼요!! 이러면서 내지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취준생이고 내쪽으로 오면 내가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2 밥까지 얻어먹으면 그건 좀 너무한거 아니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고마워!! 나도 내가 사려고 했는데 친구 몇몇은 말리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왜 첫만남에 그러지 말라는 거야??ˀ! 궁금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전애인이랑 집근처 사는데 이사가고싶다
20:50 l 조회 5
이것도 상황이별이라고 쳐??
20:49 l 조회 4
결혼하고싶으면 헤어지고 우울해질 시간도 없겠지..? 2
20:47 l 조회 9
이별 인프피/인프제인 사람이랑 이별해본사람..........2
20:46 l 조회 11
회사에서 간식받았는데 이거 호감표시인건가?
20:46 l 조회 2
결혼준비하면서 다들 싸워? 1
20:45 l 조회 8
그놈의 인스타진짜 아 짜증나
20:42 l 조회 18
인티제들은 헤어지면 어떤편이야?
20:41 l 조회 9
이별 술 안좋아하는데 순하리 사머금2
20:36 l 조회 21
애인이 친한 여자 후배랑 비계 맞팔되어있는데1
20:36 l 조회 10
어느 정도 호감 있는 사람이 좋아하는 티 내면3
20:35 l 조회 36
그냥 1~2년 연애 서너번이 젤 좋은듯8
20:34 l 조회 50
헤어지고 비활 타면 언팔 안돼?9
20:34 l 조회 17
찬사람이 먼저 연락 하는건 어떤 상황일때야?
20:33 l 조회 9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두살 연하가 너라고 하는데
20:31 l 조회 13
전애인 모두가 생각나는거면 걍 외로운거겠지1
20:30 l 조회 8
이별 kids are born stars 가사 좀 저격 같아보여? 1
20:27 l 조회 18
짝녀가 많이 생각나...2
20:27 l 조회 44
와 팔로워 1만인 개잘생긴 남자랑 디엠 하는데 도파민 개터짐 ㅋㅋ1
20:25 l 조회 38
istp 헤어질 때 후폭풍 심해?1
20:2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