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밥 먹으러 간다하면 뭐 먹으러 가냐고 물어보지도 않고
항상 나만 물어보고 내가 먼저 말하고
뭐하냐고 물으면 이거 한다 이렇게 대답만 하고
오늘 하루도 나만 뭐하냐고 물어보고 애인은 물어보지도 않아서 다 내가 걍 먼저 말함
연락스탈 진짜 나랑 안맞는데
한 달도 안만났는데 걍 헤어질까
|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내가 밥 먹으러 간다하면 뭐 먹으러 가냐고 물어보지도 않고항상 나만 물어보고 내가 먼저 말하고 뭐하냐고 물으면 이거 한다 이렇게 대답만 하고 오늘 하루도 나만 뭐하냐고 물어보고 애인은 물어보지도 않아서 다 내가 걍 먼저 말함 연락스탈 진짜 나랑 안맞는데 한 달도 안만났는데 걍 헤어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