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494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4
이 글은 1년 전 (2024/11/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 기준 걍 무조건 외모던데
이상하게 커뮤에서는 능력남이 좋다더라
바의럴인가
대표 사진
둥이1
사바사지 정답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11/10 13:28:36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엥 너는 몇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30 대충 적령기 되면 맞는 말이긴함. 물론 능력으로 커버 안되는 외모도 있긴하지만 그 정도는 논외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외모도 능력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보통 외모는 능력에 안껴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외모도 능력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ㅇㅇ절대적인건 아니구
능력만 보는 여자들있다
외모만 보는여자들이 있는것처럼
그리고 나이들면 일단 외모빨이 줄고
돈으로 어느정도 예쁘게 가꿔서
버무려 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ㅇㅇ 조은핟교나왓는데 내 못생긴 남사친들 취직 잘해서 예쁜여자만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근데 사람마다 다 다르지 않나..
난 사람은 능력인 것 같음
나도 여자 능력 좋은 거 멋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능력 좋고 돈많은 남자가 최후의 승자임....왜 이쁜 여자들이 돈많은 남자들 만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마즘ㅎㅎ 외모가 능력이니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방글 본인표출 여기다가 하면 안되지?
19:11 l 조회 2
이것도 잠수이별이야??
19:11 l 조회 3
절라 지피티 이런걸로 상대 속마음3
19:09 l 조회 9
연락 갖고 뭐라하니까 너가 이럴때마다 부담스럽대
19:09 l 조회 5
시간 갖는동안 상대방 맞팔이 하나 늘었는데
19:09 l 조회 3
intj 남자 심리가 뭘까 2
19:06 l 조회 12
썸붕 낫는데 힘들다.. 나 정신차리게 욕좀 ㅠ
19:06 l 조회 5
결혼상대로는 좋은 사람이 아닌걸 아는데도 미련이 남는건 뭐야ㅠㅠ 2
19:04 l 조회 9
인티제 있뉘ㅠ.ㅠ.. 도와줘ㅠㅠ
19:02 l 조회 9
이런것도 플러팅이야??
18:59 l 조회 13
인프피 둥이들아 재회팁 좀 줄수있어? ㅠ
18:58 l 조회 4
방구 며칠에 텄어?... 3
18:53 l 조회 26
썸붕내놓고 스토리 좋아요 누르는 심리 뭐임 1
18:51 l 조회 11
둥들은 서운한거 직접적으로 말 하는편이야? 아님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래?? 2
18:51 l 조회 18
언제 헤어짐 결심했어? 머리로는 아는데 차마 입이 안 떨어지네
18:43 l 조회 24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2
18:42 l 조회 73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4
18:42 l 조회 31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2
18:32 l 조회 46
내 최대 마음 표시 = 하트랑 선톡3
18:32 l 조회 49
썸붕 났는데 아주 미춰버림...
18:32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