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때부터 써오던 계정 해킹 당해서 맞팔이었던 친구들 다시 팔로우 걸고 싶은데 사실 연락해오던 인연은 몇명 밖에 없어ㅜㅜ 연락은 안해도 근황 알고 싶은 친구들 있는데 새계정으로 팔로우 걸면 언짢으려나...
| 이 글은 1년 전 (2024/11/06) 게시물이에요 |
|
중학생때부터 써오던 계정 해킹 당해서 맞팔이었던 친구들 다시 팔로우 걸고 싶은데 사실 연락해오던 인연은 몇명 밖에 없어ㅜㅜ 연락은 안해도 근황 알고 싶은 친구들 있는데 새계정으로 팔로우 걸면 언짢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