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글보니까 궁금해서.
나는
여사친많을때(남자인친구 1도없고 여자인친구만있음)
사람 챙길 줄 모를때
혀 짧(?)은거
노래 너무 심하게 못함
아픈거 말했더니 아..그런걸 티내는 성격이구나~ 이조랄했던거
징징대면서 맨날 우는거 정도?
| 이 글은 1년 전 (2024/11/08) 게시물이에요 |
|
순위글보니까 궁금해서. 나는 여사친많을때(남자인친구 1도없고 여자인친구만있음) 사람 챙길 줄 모를때 혀 짧(?)은거 노래 너무 심하게 못함 아픈거 말했더니 아..그런걸 티내는 성격이구나~ 이조랄했던거 징징대면서 맨날 우는거 정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