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823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1년 전 (2024/11/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틋하고 보고 싶고 뭐 그런 거 나 정병이라 이런 감정 인간한테 한 번도 못 느껴보고 제일 비슷하게 느꼈던 게 동물한테 느끼는 게 전부야 그냥 연애 안 하고 살면 되지 않으냐 싶은데 애정결핍도 있어서 사람들 꼬시고 다니다가 그래도 괜찮지 않나 싶어서 사귀고 전화나 시간 할애하는 게 너무 힘들어서 금방 헤어짐 우울증도 좀 심하다가 집 나와서 독립한 이후로는 우울증은 진짜 많이 좋아졌는데 이젠 연애 부분에서 너무너무 심하다 
대표 사진
둥이1
심리 상담 받아보자, 둥아.
정신 건강이 나쁜 상태에서는 연애하면 안 돼.
아마 타인 불신이 너무 강해서 연애로는 신뢰가 안 돌아올 거야 (연인은 어차피 결국은 헤어지는 관계니까).
믿을만한 전문 심리 상담사부터 만나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이들면 조금 좋아지더라 힘내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친추하고 바로 삭제하면 상대방이 알아? 3
12:29 l 조회 7
내가 조금 관심 있는 분이 이런 분을 만나고 싶다하는데3
12:23 l 조회 12
대학 안 나온 25살 남자 미래 안 보이는 직업이면 꽝임?
12:18 l 조회 10
전애인하고 ~ 해봤어? 라는 질문하는 애인 어때5
12:15 l 조회 29
롱디인데도 좋음
12:14 l 조회 9
인스타로 친해진 사람이랑 사귀기 에바야...?1
12:07 l 조회 28
더 좋은 사람 만날 수 있겠지3
12:02 l 조회 35
소개팅 만나기 전부터 좀 안맞는거 같은데5
12:01 l 조회 38
남익 사귄 지 2주됐을 때 애인을 자취방에 불렀는데
11:59 l 조회 38
친구가 회피형 고친 과정
11:58 l 조회 20
esfj 남 / infp 여 어때??3
11:50 l 조회 16
애인이 거짓말했는데 이정도면 그냥 넘어가? 1
11:49 l 조회 30
애인이랑 싸울때 져주고 사과 잘하고 대화 피하지도 않으면
11:49 l 조회 8
기타 n년만에 재결합 의논 중인데 정떨 포인트 맞아? 7
11:46 l 조회 40
사랑하는 상대에게 유아퇴행하는거 사랑스럽다
11:46 l 조회 22 l 추천 1
그 사람이랑 왜사겼어 라는 질문은1
11:37 l 조회 27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6
11:28 l 조회 72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5
11:27 l 조회 36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4
11:26 l 조회 71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2
11:2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