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09889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7
이 글은 1년 전 (2024/11/09) 게시물이에요

알바비 열심히 모아서 임플란트까지 마음 먹고 다른 병원 갔더니 스케일링만 하고 돌려보내심....ㅋㅋㅋㅋㅋ

그 후로 치아건강 염려증 생겨서 3, 4개월에 한번씩 계속 가니까 한 네번 빠꾸먹고 결국 의사선생님이 00님 나이면 충치도 빠르게 자라진 않아요.. 일년에 한번 정기검진 정도만으로도 충분할 거 같네요...^^ 하고 쫓아내심


치과는 여러곳 다녀보고 아프기 전에 빨리가자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충치있다고 무조건 치료하자는 치과는 걸러야돼~ 지켜보시죠 하면 단골 확정이다. 80만원 정도 깨져보니까 후기 겁나 찾아보고 동네 치과 3군데는 다녀보고 얻은 답이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치과근무하는데 이게 맞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료를.. 하려면 할 수 있는데 최소한으로 해도 절삭량이 어느정도는 돼서요. 기다려 보다가 충치가 좀 커지면 그때 하셔도 깎아내는 면적은 똑같아요. 지켜보시죠.
이러심. 초품아 앞 상가에서 15년째 자리 지키는 동네 치과는 역시 먼가 다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딴 말이긴한데 초품아 뭔지 몰라서 검색하고왔어ㅋㅋㅋ 이런말도 있구나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익은 몇살정도야?? 내용 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나두ㅋㅋㅋㅋㅋ 성인이라 그런지 충치 진행 더디다구 지켜보자고만하심!! 그러길 3년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충치 8개 있다고 치료 해야 된다고 하길래 그냥 나왔다가 다른 병원 갔더니 6개래
왜 다 말이 다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충치는 보는 사람마다 관점..? 이란게 좀 달라. 근데 옆면 충치는 빨리 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무조건 치과 여러군데 다녀봐야됨
충치 있는거 맞는데 더이상 옆으로 퍼지지 않는 충치(=정지성 충치)면 굳이 치료하지 않아도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충치 견적 세게나오면 무조건 여러군데 돌아야함...진짜 천차만별이야 난 같은날 18만원과 200만원 견적을 동시에 받아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8만 치과에 얘기해서 더 자세하게 봐줬는데도 저게 맞다했음... 스케일링 1년에 한번씩 받으면서 관리하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치아는 살리는게 진짜 고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나는 어째 세곳 갔는데 다 치료하자고 하심
약간 맞는 치과 찾는거 진짜 어려움...
치과 한명인 원장인 곳이 좋은데 죄다 다인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나도 아시는 분 치과 갔는데 지켜본지 3년 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나 사랑니뺀다고 다른치과 가니까 충치 많다고 다 치료하자고 해서 거기 다신 안 감
원래 치과 가니까 충치1개라고함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믿을만한 치과 찾기 어려워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98 유명인들이 다른 년도에 비해 별로 없나??
23:12 l 조회 1
피부미용사 실기 제발 합격하고 싶러 ㅜㅜㅜ
23:12 l 조회 1
내일 삼하 어떨거같음
23:12 l 조회 1
나 31살인데 남친이랑 여행간다 했다가 엄마랑 싸움
23:12 l 조회 1
너네 부모님이 형제들한테 집 골고루 나눠주신댔어?
23:11 l 조회 1
마비노기 모바일 본캐 하느라 부캐들 오늘 요일던전도 못 갔는데
23:11 l 조회 1
아 이거 진짜야 인티제들??
23:11 l 조회 1
집에있으니까 정병생길것같은데
23:11 l 조회 1
탕수육이랑 먹기에 짜장면이랑 짬뽕중에 머가 더 잘어울려?
23:11 l 조회 1
애인 여동생이 카톡이나 전화할 때 애인한테 여친 여친 이러는데 묘하게 기분 나쁘면 나 꼰대인거지??^^....
23:11 l 조회 1
93년생이면
23:11 l 조회 1
카누 디카페인 아아 맛 어때??????
23:11 l 조회 1
근데 진짜 이성볼때는 외모보다 티키타카인듯
23:10 l 조회 1
친한친구의 친구가 남친의 전여친인거 알면
23:10 l 조회 1
공식홈에 품절 상품 재고 있냐고 문의 남기기
23:10 l 조회 1
방쿡이 개귀여움
23:10 l 조회 1
썸남이 카톡으로 할말 있다고 해놓고 막상 만나니까 안함
23:10 l 조회 1
다들 염색 주기가 얼마야? 한달에 한번씩하는거 오바야?
23:10 l 조회 1
근데 회사에서 내가 전에 무슨 일 했는지 알 수 있어?
23:10 l 조회 2
기여워 이거 맞춤법 모르는 사람같아?
23:1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2